모델링
마이크 모델링 하는데요.. 질문요~
by
찔긴오뎅
posted
Apr 05, 2009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첨부사진에 있는 저 마이크 머리부분은 어떻게 모델링을 돌리면 좋을지
쉽게 진행할 방법 없나요? 팁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Prev
글자를 유기적으로 변화하려고 합니다.
글자를 유기적으로 변화하려고 합니다.
2009.04.18
by
타이거barm
(수정하겠습니다) 무대 모델링 원근감에대해서요
Next
(수정하겠습니다) 무대 모델링 원근감에대해서요
2009.04.05
by
착한어린이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RALLIART
2009.04.05 20:20
모델링 자료실에 P님이 예전에 올리신 자료가 있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찔긴오뎅
2009.04.05 20:41
헉.. 방법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꾸벅..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사
2009.04.06 10:06
Files
첨부
(2)
X
•
Mic EC4D.jpg
•
Mic_EC4D.c4d
Enhance C4D (EC4D) 플러그인으로 해보았습니다. 모델링이 아닌 쉐이더로 처리하였습니다.
원래 유료 플러그인이지만 데모버전으로 맛은 볼 수 있어요. 저도 데모버전으로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http://www.biomekk.com/index.php?page=1&cat=107&itm=1
댓글주소복사
댓글
?
찔긴오뎅
2009.04.15 14:2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마이크 모델링 하는데요.. 질문요~
4
찔긴오뎅
2009.04.05 20:10
(수정하겠습니다) 무대 모델링 원근감에대해서요
5
착한어린이
2009.04.05 17:19
토끼 리깅 강좌 중
5
소년톤
2009.04.04 18:02
모니터 어떤가요?
1
apodos
2009.04.04 13:16
웨이트 모드에서 Edge선 유무에 관해
1
샤이닝
2009.04.04 10:18
z축 방향을 반전 시키려면 어케 하나요;;??
2
카미유
2009.04.03 14:58
스플라인웹으로 경로 따라가는 타이포가 영역에 들어서면 크기와 자간이 변하고 싶습니다.
3
바보괴물
2009.04.02 23:00
마야에 Cluster 와 같은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4
더파이팅
2009.04.02 18:56
SDK를 다운 받았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2
샤이닝
2009.04.02 17:59
진리의 꽃병<- 이라는거에서 초록색줄기 어떻게 만드나요??
5
미미n
2009.04.02 16:17
scripts저장시 scripts폴드에 대해
2
샤이닝
2009.04.02 14:01
100~150만원선 컴퓨터조립 리스트좀 추천부탁드립니다.
12
아트펜
2009.04.02 11:42
파일을 열거나 시작할때,,,,,,,,,(정호님 정모강의중에,,,,)
4
만수
2009.04.02 10:13
오브젝트 합체시 겹치는 부분의 폴리곤을 없애고 싶습니다.
2
깡통
2009.04.02 06:45
ctrl+드래그를 통한 복사에 관해서
4
bakcon
2009.04.02 00:18
1568
1569
1570
1571
1572
1573
1574
1575
1576
1577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