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아이팟 셔틀 모델링에서 extrude inner에서 문제가 발생 했어요
by
apodos
posted
Mar 25, 2009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아이팟 셔틀 강좌에서 양옆의 폴리곤을 선택후 extrude inner를 하면 이상하게 나오네요.
왜이런지요?
작업파일 올려드려요
.
Who's
apodos
?
카이트모션
Prev
씨포디 인터페이스및 기초궁금한점
씨포디 인터페이스및 기초궁금한점
2009.03.25
by
태현만세
delay이펙트에 관해서
Next
delay이펙트에 관해서
2009.03.25
by
부욱--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전우열
2009.03.26 02:26
Files
첨부
(1)
X
•
이너.JPG
보시면요. 익스트루드 이너했을시 이상한 면이 나오는 부위있죠.
그 볼록 튀어나온 뒷면을 확대해서 보시면 엣지가 두개가 있습니다. 이걸 붙여주셔야 합니다.
옵티마이즈 하셔서 한 0.2m 정도 해주시면.. 앳지 두개가 붙거든요.
그리고나서 다시 익스트루드 이너 해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apodos
2009.03.26 17:50
아~~ 고맙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렌더링을 하면 재질이 하나도 않먹네요.. 왠일인지..
7
유재남
2009.03.26 13:25
몰프타겟의 일부를 스플라인의 User Data 에 등록할때
6
샤이닝
2009.03.26 12:01
CATIA나 UG에서 모델링한 파일 변환
4
차칸앙마
2009.03.26 11:19
메모리 사용량이요...
2
초보아빠
2009.03.26 06:47
유리나 플라스틱위에 땡땡이 무늬가 같이 그려져 있는 재질은 어떤건가요?
2
두둥실
2009.03.26 06:03
씨포디 인터페이스및 기초궁금한점
4
태현만세
2009.03.25 21:14
아이팟 셔틀 모델링에서 extrude inner에서 문제가 발생 했어요
2
apodos
2009.03.25 20:16
delay이펙트에 관해서
1
부욱--
2009.03.25 16:46
재질에 동영상 파일로 매핑하고 싶어요.근데 타가시퀀스로 불러하고싶은데.
2
VJzoo
2009.03.25 13:15
r11 026으로 업데이트중 문제발생...
4
OOO내사랑
2009.03.25 02:32
에팩처럼 애니 준 경로를 뷰창에서 직접 제어해주고 싶은데요.
2
VJzoo
2009.03.25 00:59
아이팟 셔플모델링 강좌는 어디에 있나요?
3
apodos
2009.03.24 22:59
포인트 모드 비활성화되는 원인
3
value
2009.03.24 21:36
Sel.:Wireframe항목을 스크립트로 표현하면?
2
샤이닝
2009.03.24 21:24
스테레오그램 방식으로 랜더링하는 방식 아시는 분이나 링크 좀..
3
길동아저씨~
2009.03.24 19:03
1571
1572
1573
1574
1575
1576
1577
1578
1579
158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