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에서 보시면 텍스트들이 쭉 뽑혀져서 나오는 모습인데요...
저거 보고 제가 sweep nurbs로 한번 따라해보고 있는데...

이렇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위에처럼 자연스러운 굴곡이 안나오고 두번째그림처럼 곡면들이 꺽여져서 나오는데...
맨위의 그림처럼 매끈한 곡선을 만드려면 어떤 방법을 써야할지 궁금합니다.
위에께 시포디로 한것도 아니긴 하지만...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알고 계신 방법을 조금 문의해 봅니다...
반갑습니다. 스오입니다.
intermediate points라는 옵션이 있습니다...거기서 어려가지 모드가 있는데....
이것저것 바꿔가면서...폴리곤이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