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9.03.16 23:21

안녕하세요 _ _

조회 수 576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가입한지는 꽤 오래 되었지만
이때까지 3D가 아닌 다른 쪽을 알아본다고 그렇게 많이 들리지는 못했는데,
이번에 시네마4D를 본격적으로 배우기도 할 겸
처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출발할 겸 해서 이렇게 가입인사를 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3
11585 홍대 미대 실기폐지 관련 기사 9 frjgy 2009.03.14 3042
1158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0< 12 잇ㅎ잏이 2009.03.14 728
11583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4 착한어린이 2009.03.14 1714
11582 ManU vs Liverpool [박지성 선발!!] 4 미야비 2009.03.14 1815
11581 어제 와치맨 보고 왔습니다. ㅎ 19 macmind 2009.03.15 2534
1158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1 맥썸노이즈 2009.03.15 562
11579 역시 어렵네요 ㅎㅎ 4 착한어린이 2009.03.15 1850
11578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0 ^ 13 나쥬+0 + 2009.03.15 537
1157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3 Zeewoni 2009.03.15 609
11576 잘다녀오겠습니다. 26 파란하늘 2009.03.16 1822
115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13 드래곤s 2009.03.16 477
11574 Ilife _ garageband 이거좀 하고 싶은데...도움 주세요~ 5 ElasticMind 2009.03.16 3133
1157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리룽경 2009.03.16 620
11572 황사 라이딩.. 7 file 츄파춥스 2009.03.16 1925
11571 그동안 짤렸네요^^ 9 야니아비 2009.03.16 1601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_ _ 8 Nilz 2009.03.16 576
11569 가입인사 가입인사 12 디사이플정 2009.03.17 558
11568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15 lammas 2009.03.17 709
11567 [질문] 맥미니를 구입할까 합니다. 5 이단비 FCUK 2009.03.17 1896
11566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9 file 디반장 2009.03.17 16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