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를 사고 싶은데 구입처와 가격을 몰라서 이러케 글을 올립니다 ㅜ,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7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4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405 |
| 5042 | 프로그램 | 시포디를 영문에서 한글루 리부팅 하는법좀...^^:: 6 | 아트펜 | 2009.03.17 | 1115 |
| 5041 | 모델링 | 이상한 까만선이 생겼어요 ;; 5 | 핕삼 | 2009.03.17 | 758 |
| 5040 | png파일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2 | myungki yun | 2009.03.17 | 709 | |
| 5039 | Hair |
hair에 움직임을 주고싶어요..;;;
2 |
idiphy | 2009.03.17 | 968 |
| 5038 | 프로그램 |
헉... 이거 뭐죠
5 |
suzy | 2009.03.17 | 793 |
| 5037 | 프로그램 | 씨네마설치 4 | 리룽경 | 2009.03.16 | 735 |
| » | C4DIC | c4d 프로그램 가격이 어떻케 되지요?/구입처도 알려주세요 3 | 쏭몽 | 2009.03.16 | 2172 |
| 5035 | 모델링 |
일부 엣지부분 베벨값을 줄때 둥글게 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좀...?
3 |
아트펜 | 2009.03.16 | 1184 |
| 5034 | MoGraph |
민들레를 날리려고하는데 파티클에 붙지를 않아용...
6 |
일하니 | 2009.03.16 | 1098 |
| 5033 | 모델링 | 다이아몬드 모델링 데이타를 구하고싶습니다. 2 | VeiikA | 2009.03.16 | 779 |
| 5032 | 모델링 |
EXTUDE 실행 시 방향 설정
8 |
돌연변이박 | 2009.03.16 | 943 |
| 5031 | 프로그램 |
사람의 움직임에서 아웃라인 따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8 |
유재남 | 2009.03.16 | 1189 |
| 5030 | MoGraph |
[질문] Fracture Object 모드 변경시 폴리곤 깨지는 문제
3 |
재히 | 2009.03.16 | 760 |
| 5029 | 프로그램 | 인터넷을 키면 프로그램이 이상해져요; 6 | 스위치 | 2009.03.16 | 691 |
| 5028 | 모델링 |
대칭하는법에 대해서..!
15 |
Zeewoni | 2009.03.15 | 20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