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27 추천 수 0 댓글 8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inema4D와 직접적으로 관련은 없는데, 자게에 올리기도 뭣하고 해서 이곳에 질문 올려봅니다,
예전에 어떤 영상보면, 늘씬한 아가씨가 춤추는 모습이 블랙 컬러 몸체로 바디의 아웃라인으로 만 보여지는 모습이 있더라구요.
그외에 다른 영상들을 보다보면, 그런 비슷한 Scene들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
춤추는 모습을 아웃라인으로 형식으로 하려면,
일일이 실영상에서 프레임별로 마스크로 춤추는 여성의 아웃라인 만 만들어 준 것인지,
아니면 그런 아웃 라인 소스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3D 작업해서 렌더링을 한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

요즘 작업에서 슛팅하는 선수의 모습을 그런 식으로 따야 하는데,
어떤 식으로 작업을 해야 할 지 몰라서 질문 올려 봅니다.
질문이 어떨지 몰라 이미지 첨부합니다.
C4D 관련 질문이 아니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희 포럼에 모션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

QuickTime PlayerScreenSnapz001.jpg


  • profile
    길동~ 2009.03.16 10:06
    간단하게 루미100% 칼라만 주셈~ 한큐~

    뭘 어렵게 생각하시남요^^~~~~~~~

    아님 에펙이나 편집툴에서 ~~ 샤샤샥~
  • ?
    유재남 2009.03.16 10:09
    아. 그게.. 제가 말씀 드리는 건 움직이는 사람의 실루엣 영상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이었는데요,
    그게 블루스크린 촬영 클립이 있다면, 키값 빼는 것으로 가능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실사 촬영일 경우 어떻게 하느냐 였거든요...
    근데... 질문을 올려놓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블루스크린 소스 촬영이 아닌 한은,
    실사에서 원하는 사람의 모양만 프레임별로 마스크 작업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
    근데.. 이거 엄청 노가다일 듯.. ㅋㅋㅋㅋ 해서 다른 방법이 있을까 했던거구요...
    길동님 답변 감사드려요 ^^
  • profile
    길동아저씨~ 2009.03.16 10:20
    아마 있겠지요...ㅎㅎㅎㅎㅎㅎㅎ

    아마 혀기님께서....













    but : 암만 짱구 굴려봐도 프레임별로 따야하지 않을까 하는...ㅎㅎㅎ
  • profile
    케레니스 2009.03.16 10:33
     혀기님께서 올려주시리라 믿는 1인...
  • ?
    유재남 2009.03.16 10:36
    오늘따라 혀기님 네이트 계속 "자리비움" 인 이유는??
    ㅋㅋㅋㅋㅋ
  • ?
    푸헐헐[쎼] 2009.03.16 13:33
    펜툴로 한프레임씩 열심히 으쌰으쌰 emoticon
  • ?
    SONYSTYLER 2009.03.16 14:28
    실사촬영으로 배경이 난무할때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프레임별 마스크 노가다 밖에는 emoticonㅎㅎㅎ
    아니면 키프레임 마스크로 노가다 양을 줄이시는 방법밖엔......^^;;
  • ?
    유재남 2009.03.16 16:14
    혀기님의 모터 신공을 전수받을 예정인데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화이팅 해주세요 ^^
    참! 답변 감사드려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70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64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711
5036 모델링 일부 엣지부분 베벨값을 줄때 둥글게 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좀...? 3 file 아트펜 2009.03.16 682
5035 MoGraph 민들레를 날리려고하는데 파티클에 붙지를 않아용... 6 file 일하니 2009.03.16 634
5034 모델링 다이아몬드 모델링 데이타를 구하고싶습니다. 2 VeiikA 2009.03.16 429
5033 모델링 EXTUDE 실행 시 방향 설정 8 file 돌연변이박 2009.03.16 379
» 프로그램 사람의 움직임에서 아웃라인 따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8 file 유재남 2009.03.16 827
5031 MoGraph [질문] Fracture Object 모드 변경시 폴리곤 깨지는 문제 3 file 재히 2009.03.16 339
5030 프로그램 인터넷을 키면 프로그램이 이상해져요; 6 스위치 2009.03.16 268
5029 모델링 대칭하는법에 대해서..! 15 file Zeewoni 2009.03.15 1831
5028 모델링 베벨이된걸로 보이는데 렌더링시에는 직각입니다. 3 file 왼쪽에서세번째앉는남자 2009.03.15 318
5027 프로그램 맥슨 홈페이지에서 받을수있는 쉐이더 설치폴더가 어디인가요? 4 미야비 2009.03.14 332
5026 모델링 HyperNURBS하면 오브젝트 주위로 하이퍼넙스의 외곽 박스가 안보입니다. 4 file VJzoo 2009.03.14 398
5025 사운드출력을하려면 렌더셋팅을어떻게 해야하나요? 3 rosy 2009.03.13 367
5024 렌더링을 걸면... 7 file 초보아빠 2009.03.13 289
5023 모델링 티파이프 모델링- 15 츄파춥스 2009.03.13 593
5022 애니메이션 급)움지이는 동영상과 3D자막의 합성은 어떻게 하나요? 5 David 2009.03.13 4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24 1525 1526 1527 1528 1529 1530 1531 1532 1533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