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91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완전 초보라 큐브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 시네마 포디 입문자입니다ㅎ_ㅎ;;
 좀 이상한 질문인 것 같지만;
 컴퓨터를 키고 바로 시네마포디를 실행시키면,
 그 perspective 공간에서 우클릭해도 메뉴가 보이고;
 오브젝트들을 1~6번의 단축키로 회전도 시켜보고 크기도 조절해보고 다 할수있거든요..

 근데; 그 도중에 인터넷을 키기만 하면
 시네마포디 창에서 우클릭을 해도 메뉴가 안보이고; 단축키도 안되고.. 
 큐브같은 걸 만들어서 클릭할려고 해도 클릭이 안되요..ㅠ_ㅠ
 이거 제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건가요..ㅠ_ㅠ? 
 인터넷을 처음부터 안키고 시네마포디만 하면 괜찮은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ㅜ_ㅜ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7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4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5
5042 프로그램 시포디를 영문에서 한글루 리부팅 하는법좀...^^:: 6 아트펜 2009.03.17 1115
5041 모델링 이상한 까만선이 생겼어요 ;; 5 핕삼 2009.03.17 758
5040 png파일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2 myungki yun 2009.03.17 709
5039 Hair hair에 움직임을 주고싶어요..;;; 2 file idiphy 2009.03.17 968
5038 프로그램 헉... 이거 뭐죠 5 file suzy 2009.03.17 793
5037 프로그램 씨네마설치 4 리룽경 2009.03.16 735
5036 C4DIC c4d 프로그램 가격이 어떻케 되지요?/구입처도 알려주세요 3 쏭몽 2009.03.16 2172
5035 모델링 일부 엣지부분 베벨값을 줄때 둥글게 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좀...? 3 file 아트펜 2009.03.16 1184
5034 MoGraph 민들레를 날리려고하는데 파티클에 붙지를 않아용... 6 file 일하니 2009.03.16 1098
5033 모델링 다이아몬드 모델링 데이타를 구하고싶습니다. 2 VeiikA 2009.03.16 779
5032 모델링 EXTUDE 실행 시 방향 설정 8 file 돌연변이박 2009.03.16 943
5031 프로그램 사람의 움직임에서 아웃라인 따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8 file 유재남 2009.03.16 1189
5030 MoGraph [질문] Fracture Object 모드 변경시 폴리곤 깨지는 문제 3 file 재히 2009.03.16 760
» 프로그램 인터넷을 키면 프로그램이 이상해져요; 6 스위치 2009.03.16 691
5028 모델링 대칭하는법에 대해서..! 15 file Zeewoni 2009.03.15 20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74 1575 1576 1577 1578 1579 1580 1581 1582 158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