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베벨이된걸로 보이는데 렌더링시에는 직각입니다.
by
왼쪽에서세번째앉는남자
posted
Mar 15, 2009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요놈이 이상하게,, 베벨을 시켜줬는데,, 렌더링시에는 저렇게 보이네요 -_-;;
Who's
왼쪽에서세번째앉는남자
?
카메라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Prev
맥슨 홈페이지에서 받을수있는 쉐이더 설치폴더가 어디인가요?
맥슨 홈페이지에서 받을수있는 쉐이더 설치폴더가 어디인가요?
2009.03.14
by
미야비
대칭하는법에 대해서..!
Next
대칭하는법에 대해서..!
2009.03.15
by
Zeewoni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madsen
2009.03.15 20:03
복제 Boole Object 아래 바디의 Renderer 버튼(녹색으로 켜 놓으셨네요)을 끄세요..
바디 폴리곤이 렌더링되게 켜서 위의 Cube와 겹쳐보이는 겁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강성국
2009.03.15 20:30
엇 그렇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David
2009.03.20 19:12
오호~~맷슨님..답변 감솨.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HyperNURBS하면 오브젝트 주위로 하이퍼넙스의 외곽 박스가 안보입니다.
4
VJzoo
2009.03.14 02:14
맥슨 홈페이지에서 받을수있는 쉐이더 설치폴더가 어디인가요?
4
미야비
2009.03.14 22:53
베벨이된걸로 보이는데 렌더링시에는 직각입니다.
3
왼쪽에서세번째앉는남자
2009.03.15 19:51
대칭하는법에 대해서..!
15
Zeewoni
2009.03.15 22:34
인터넷을 키면 프로그램이 이상해져요;
6
스위치
2009.03.16 00:41
[질문] Fracture Object 모드 변경시 폴리곤 깨지는 문제
3
재히
2009.03.16 07:51
사람의 움직임에서 아웃라인 따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8
유재남
2009.03.16 09:56
EXTUDE 실행 시 방향 설정
8
돌연변이박
2009.03.16 10:08
다이아몬드 모델링 데이타를 구하고싶습니다.
2
VeiikA
2009.03.16 12:27
민들레를 날리려고하는데 파티클에 붙지를 않아용...
6
일하니
2009.03.16 14:13
일부 엣지부분 베벨값을 줄때 둥글게 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좀...?
3
아트펜
2009.03.16 15:43
c4d 프로그램 가격이 어떻케 되지요?/구입처도 알려주세요
3
쏭몽
2009.03.16 18:19
씨네마설치
4
리룽경
2009.03.16 21:37
헉... 이거 뭐죠
5
suzy
2009.03.17 00:25
hair에 움직임을 주고싶어요..;;;
2
idiphy
2009.03.17 01:49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X
바디 폴리곤이 렌더링되게 켜서 위의 Cube와 겹쳐보이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