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을 걸면...
by
초보아빠
posted
Mar 13, 2009
Replies
7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진 처럼 왜 차이가 날까요?
시원한 가르침을 좀 허락해 주세요... ^^;;
Prev
사운드출력을하려면 렌더셋팅을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운드출력을하려면 렌더셋팅을어떻게 해야하나요?
2009.03.13
by
rosy
티파이프 모델링-
Next
티파이프 모델링-
2009.03.13
by
츄파춥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7'
길동~
2009.03.13 18:26
무슨 뜻인지요..
시원하게 질문 부탁드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보아빠
2009.03.13 18:29
음... 사진으로는 저의 의도가... 분명치 않았군요... ㅋ
렌더링을 걸면 윗면가 옆면의 차이가 너무 나는 것 같아서요...
원래 저런 모양이 나오나요??
근데 길동님은 질문을 올린지 3분도 지나지 않은 것같은데...
와... 빛의 속도입니다. 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9.03.13 18:31
반사의 효과이지요..
반사 경우 라이트의 위치, 각도 맵의 종류, 카메라의 위치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
거울을 들고 방을 한바뀌 돌아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보아빠
2009.03.13 19:20
정말 고맙습니다. ^^
음.... 아직 따라하는 수준이라...
혼자 생쑈를 해도 생각하는데로는 안 나오는 군요....
ㅋ 여튼 계속 열공하겠습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존재와당위
2009.03.13 19:29
가입하신지 얼마 되시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런 걸 털석!! 정말 빛의 속도로 습득하시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만수
2009.03.14 09:28
정말 부럽습니다........빛의속도,,,,,,,,
댓글주소복사
댓글
?
ElasticMind
2009.03.15 02:09
바닥의 면이 반사가 되어서 그렇구요.바닥에서 반사 않받게 콤포지팅 태그에서 꺼주시면 될듯 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사운드출력을하려면 렌더셋팅을어떻게 해야하나요?
3
rosy
2009.03.13 20:23
렌더링을 걸면...
7
초보아빠
2009.03.13 18:24
티파이프 모델링-
15
츄파춥스
2009.03.13 13:52
급)움지이는 동영상과 3D자막의 합성은 어떻게 하나요?
5
David
2009.03.13 11:52
엣지를 한번에 추가 할 수는 없나요?
2
류진
2009.03.12 20:45
김판근님의 2월1일 모그라프타이포 강좌에서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요.
2
VJzoo
2009.03.12 16:14
렌더링하였을때 모델링된 부분의 바깥에 흰색선이 생깁니다.
2
재혁
2009.03.12 13:04
리본 만드는 법좀...
3
아트펜
2009.03.12 12:25
사과모델링 할때 윗부분은?
8
두둥실
2009.03.12 09:50
공기 넣은 비닐봉지를 어떻게 표현하죠?
6
두둥실
2009.03.12 07:47
오브젝트가 보이지 않아요
2
두둥실
2009.03.12 07:44
미러를 적용하면요...
4
초보아빠
2009.03.12 00:13
마우스로회전할때 회전방향을 반대방향으로 바꿀수있나요? ㅠㅠ
2
피그히
2009.03.11 22:30
A라는 매쉬를 B라는 매쉬의 원하는 부위로 이동하기
8
샤이닝
2009.03.11 18:49
좌표 축 맞추는거 어떻게 해야돼요;?
3
완두젤리
2009.03.11 18:39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1561
1562
1563
1564
X
시원하게 질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