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로 모델링을 만들고 moi3D를 통해서 시네마로 가져왔습니다.
그런데 위치가 좀 틀린부분이 있어 임의로 맞춰주려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빨간색의 동그란 원을 그린 포인트 부분이 서로 맞아야하고, 선택된 두 엣지가 같이 붙어야 합니다.
갈색으로 메터리얼을 적용한 매쉬 전체를 움직여 회색부분의 매쉬에 맞추려고 하는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설계툴에서야 쉽게 되지만 시네마에서도 어떻게 해결 할 방법이 있다면 좋겠네요.
보통 모델링하다가도 어떤 매쉬를 다른 매쉬의 원하는 부위에 가져가는법이 궁금했었습니다.
플러그인중에 OtherObject'sPSR라는 명령어를 이용해서 어떤 매쉬의 위치값이나 크기, 각도등을 다른매쉬에 복사해서 똑같이 만드는것을 평소에도 잘 사용중인데, 이런 상황에서는 적용이 안되서 다른방법이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ps.치수를 측정하는데 사용되는 메져툴로 원하는 포인트와 포인트를 일치시키고 각도까지 계산해서 돌려줄수가있네요. 그런데 아무래도 설계툴로 사용하는것보다는 많이 불편합니다. 그래도 가능하다는것이 너무 다행이네요 ^^ 간단간단한것 한두개는 그런식으로 시네마에서도 바로 맞춰줄수있으니까요.
그런데 위치가 좀 틀린부분이 있어 임의로 맞춰주려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빨간색의 동그란 원을 그린 포인트 부분이 서로 맞아야하고, 선택된 두 엣지가 같이 붙어야 합니다.
갈색으로 메터리얼을 적용한 매쉬 전체를 움직여 회색부분의 매쉬에 맞추려고 하는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설계툴에서야 쉽게 되지만 시네마에서도 어떻게 해결 할 방법이 있다면 좋겠네요.
보통 모델링하다가도 어떤 매쉬를 다른 매쉬의 원하는 부위에 가져가는법이 궁금했었습니다.
플러그인중에 OtherObject'sPSR라는 명령어를 이용해서 어떤 매쉬의 위치값이나 크기, 각도등을 다른매쉬에 복사해서 똑같이 만드는것을 평소에도 잘 사용중인데, 이런 상황에서는 적용이 안되서 다른방법이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ps.치수를 측정하는데 사용되는 메져툴로 원하는 포인트와 포인트를 일치시키고 각도까지 계산해서 돌려줄수가있네요. 그런데 아무래도 설계툴로 사용하는것보다는 많이 불편합니다. 그래도 가능하다는것이 너무 다행이네요 ^^ 간단간단한것 한두개는 그런식으로 시네마에서도 바로 맞춰줄수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