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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구를 조금더 굴려봤어요...

악...파이썬에서 외부 모듈을 불러올수있는 방법이 없을지...어디서 본거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애니메이션을 완벽하게보낼 방법의 실마리는 대충잡았는데...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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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2009.02.26 18:01
    후디니 맥용은 정말 안습인것 같아요. 맥스랑 안정성을 견주어도 될만큼,,너무 다운이 잦네요,
    윈도우 64비트에서는 잘 돌아 가나요? 아니면 리눅스에서는 어떨까요? 아...이정도면 OS 문제가 아닌것 같은데 말이죠.ㅡㅡ
    프루이드의 볼륨감을 좀더 살리면 더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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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즈베리 2009.02.26 18:31
    아 플루이드는 그냥 간단하게 테스트용으로 랜더링 빨리걸려고 Two Dimensional로 시뮬레이션했어요...(3D가 아닌 평면이죠.ㅎ)
    랜더타임도 한 2,3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말이 플루이드 시뮬레이션 테스트지 VEX에서 Volume의 Density와 연결해서 Color Ramp조절을 테스트하기 위해하던거라...ㅎ;

    그런데 맥용이 그렇게 불안정한가요?
    윈도우즈용  후디니는 32비트쓰다가 64비트로 바꾸고나니 안정성이 시네마랑 거의 비슷한 수준이예요...
    9.1버전 32비트때는 안정성 그래도 나름 괜찮다가 9.5돼면서 안정성도 떨어지고 특히 VEX쪽에서 오류도 잦았는데(데일리 빌드되어도 다이나믹쪽 수치만 수정되고 안정성 개선無) 64비트로 바꾸니까 안정성이나 기능 모두 정상적으로되고 작업중에 다운되거나 그런적도 한번도 없군요.

    리눅스용 후디니는 뭐 안정성 최고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딱히 리눅스용 후디니에서 안정성문제나오고 그런적은 없는거같아요...

    아니면 혹시 DOP같은데서 너무 무겁게 노드를 구성하신거면 중간중간에 파일노드로 sim데이터를 베이크하시면서 작업하시면 괜찮을텐데요...POP에서도 마찬가지로...그리고 쓸모없는 계산은 건너뛰게 Auto Freez도 사이사이에 끼워넣으시구요...

    그나저나 대부분 윈도우즈 아니면 우분투를 사용해서...다른 맥용후디니 유저가 있는가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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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보괴물 2009.02.28 13:47
    역시역시역시 +_+
    나중에 또 어떤 영상을 보여주실지 기대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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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존재와당위 2009.03.01 16:26
    라즈베리님의 실험정신은 정말...대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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