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플루이드는 그냥 간단하게 테스트용으로 랜더링 빨리걸려고 Two Dimensional로 시뮬레이션했어요...(3D가 아닌 평면이죠.ㅎ) 랜더타임도 한 2,3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말이 플루이드 시뮬레이션 테스트지 VEX에서 Volume의 Density와 연결해서 Color Ramp조절을 테스트하기 위해하던거라...ㅎ;
그런데 맥용이 그렇게 불안정한가요? 윈도우즈용 후디니는 32비트쓰다가 64비트로 바꾸고나니 안정성이 시네마랑 거의 비슷한 수준이예요... 9.1버전 32비트때는 안정성 그래도 나름 괜찮다가 9.5돼면서 안정성도 떨어지고 특히 VEX쪽에서 오류도 잦았는데(데일리 빌드되어도 다이나믹쪽 수치만 수정되고 안정성 개선無) 64비트로 바꾸니까 안정성이나 기능 모두 정상적으로되고 작업중에 다운되거나 그런적도 한번도 없군요.
윈도우 64비트에서는 잘 돌아 가나요? 아니면 리눅스에서는 어떨까요? 아...이정도면 OS 문제가 아닌것 같은데 말이죠.ㅡㅡ
프루이드의 볼륨감을 좀더 살리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