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화살표가 모션패스를 따라 파티클이 가다가 디플렉터( 원형터빈과 사각박스)를 만날때 마다 다른 색상의 화살표로 바뀌는
씬으로 해서 맨땅에 해딩중 입니다... 일반적인 디플렉터에는 그냥 부딧치면 설정해준 오브젝으로 바뀌는데..
이와같이 모션패스를 따라 가는 파란색 화살표는 노드구조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얼떨떨 합니다..
저의 무지를 깨우쳐 주소서...
정리하자면
1. 파란색 화살표가 터빈(Deflector)을 거친다. ---> 핑크색화살표로 변환
2. 핑크색 화살표가 U턴하여 빨강색의 박스(Deflector) 를 만나서 붉은색 화살표로 바뀌고
3. 붉은색 화살표가 터빈(Deflector)을 다시 거쳐가면 하늘색 화살표로 바뀌는 씬입니다...
노드 구조를 되도록이면 조정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꾸벅..T___T
씬파일 입니다.----->TP_PAge-Path.c4d

제가 고민중인 노드 구조입니다.
결론적으로 이렇게 되게 하고 싶어요..

씬으로 해서 맨땅에 해딩중 입니다... 일반적인 디플렉터에는 그냥 부딧치면 설정해준 오브젝으로 바뀌는데..
이와같이 모션패스를 따라 가는 파란색 화살표는 노드구조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얼떨떨 합니다..
저의 무지를 깨우쳐 주소서...
정리하자면
1. 파란색 화살표가 터빈(Deflector)을 거친다. ---> 핑크색화살표로 변환
2. 핑크색 화살표가 U턴하여 빨강색의 박스(Deflector) 를 만나서 붉은색 화살표로 바뀌고
3. 붉은색 화살표가 터빈(Deflector)을 다시 거쳐가면 하늘색 화살표로 바뀌는 씬입니다...
노드 구조를 되도록이면 조정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꾸벅..T___T
씬파일 입니다.----->TP_PAge-Path.c4d

제가 고민중인 노드 구조입니다.

결론적으로 이렇게 되게 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