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Morph Tag에서 타겟이 되는 오브젝트를 설정하려면....
by
TJTJ
posted
Feb 20, 2009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orph Tag속성에서 몰프되는 타겟오브젝을 일일이 직접 손봐주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미리 모델링된 소스를 타겟으로 할 수 있을런지요?
Who's
TJTJ
?
서명
Prev
나이프 툴로 정확히 가로/세로 자르는 법
나이프 툴로 정확히 가로/세로 자르는 법
2009.02.20
by
재히
물의 탁함 조절
Next
물의 탁함 조절
2009.02.20
by
shinique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전우열
2009.02.20 12:49
예 일일이 손으로 해주셔야죠.ㅡ.ㅡ)뭘하시고 싶은지는 모르겠지만..
소프트 셀렉션을 이용해서 조금 용이하게 작업을 하실수있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P.
2009.02.20 15:15
미리 모델링된 오브젝트를 몰프태그 창안에 밀어넣어 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라즈베리
2009.02.21 10:14
몰프태그에 밀어넣을 오브젝트는 항상 Make Object Editable된 상태로~^^
댓글주소복사
댓글
?
TJTJ
2009.02.22 11:39
되긴 되는거 같은데, 이때 반드시 몰프될 타겟이 같은 수의 폴리곤을 가져야 하는건가요?
시험삼아 스피어에서 큐브로 몰프 해봤는데, 완전 이상하게 몰프되더라고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나이프 툴로 정확히 가로/세로 자르는 법
4
재히
2009.02.20 11:51
Morph Tag에서 타겟이 되는 오브젝트를 설정하려면....
4
TJTJ
2009.02.20 09:11
물의 탁함 조절
3
shinique
2009.02.20 08:12
시포디 관련 서적을 사려고 합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7
찬댕이
2009.02.20 01:23
vray 사용시 multi pass 사용 관련..
2
z037
2009.02.19 18:13
시네마 4디 포럼에 쓰인 봉황(?) 벡터 파일 구해봅니다.
2
보그를 타고
2009.02.19 15:34
출렁이는 물과 기포를 표현하는 방법
8
남깽
2009.02.19 14:48
environment 가 안먹는거 같아요.
7
shinique
2009.02.19 14:17
메타볼효과에 관하여..
3
jayegg
2009.02.19 13:52
Not enough memory...에 대해
7
샤이닝
2009.02.19 12:45
불린한 면에서 곡면 값이 반대로 먹습니다.
3
홍범석
2009.02.19 12:36
USC 를 바꿀수가 있습니까?
7
파랑새
2009.02.19 10:49
작업파일을 PSD파일이나 기타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8
danmi
2009.02.19 10:38
텍스트 글자 사이의 자간 조절 방법?
8
죵이
2009.02.18 16:29
마리오네뜨 인형을 만들려구하는데요
2
소년톤
2009.02.18 13:43
1531
1532
1533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1540
X
소프트 셀렉션을 이용해서 조금 용이하게 작업을 하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