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9.02.11 11:59

가입인사 드립니다.

조회 수 826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대학생때와 대학원때 C4D를 사용 했었는데 오랜만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서울에서 건축 설계일을 하고 있고요..
팀장급이 되어서 한눈을 팔아볼까 하고 ..ㅋㅋ(농담입니다)
어플들과 하드웨어들이 많은 발전이 있었군요.
렌더링 속도와 품질이 엄청나네요..(물론 고수님들 결과겠지만요)
전에는  폼지에서 모델링 시네마에서 매핑&랜더링을 사용했었는데 스케치업 모델링을 사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꾸벅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8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5
6924 가입인사 재가입했습니다. 질문있어요... 8 핑크 2009.02.11 717
692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7 뽀리우스 2009.02.11 811
»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8 뚱땡이 2009.02.11 826
6921 가입인사 유저그룹 분들 모두 기체후일향만강(氣體候一向萬康)하옵시길... 18 내 장례식 땐 모두 웃어라 2009.02.11 1035
692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11 매핑 2009.02.10 878
6919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11 비온뒤 2009.02.10 658
6918 가입인사 가입인사 올립니다. 13 파랑새 2009.02.10 679
6917 기글 H/W 주간뉴스 2009년 2월 8일자. 3 카이젤블루 2009.02.10 7334
6916 사이코패스 테스트 15 친절한 길동씨~ 2009.02.09 8460
6915 모션그래픽의 기초를 배울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23 푸헐헐 2009.02.09 1720
691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9 heudaeng 2009.02.09 810
6913 맥스 2010 버전이 나왔나요? 4 다크 2009.02.09 1973
6912 감사합니다~~~ 9 aither 2009.02.09 1403
6911 휴 어제 도착한 PC입니다~ㅎ 19 file 라즈베리 2009.02.08 2097
6910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7 림림림 2009.02.08 698
6909 windows 7 을 설치했습니다;; 13 전우열 2009.02.07 2195
6908 이번엔 그래픽카드입니다 ^ -^ 19 착한어린이 2009.02.06 1895
6907 므흣한 사진 한 장 10 file madsen 2009.02.06 3914
6906 Mac vs PC 10 madsen 2009.02.06 1662
6905 가입인사 오늘 가입을 했어요... 9 간디 2009.02.06 7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84 585 586 587 588 589 590 591 592 59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