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29 23:04

ㅡ.,ㅡ) 건담 GEE...

profile
조회 수 2998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좋아하실분들 많으실듯..ㅋㅋ..

  • ?
    죵이 2009.01.30 00:35
    완존 노가다 ㄷㄷㄷㄷ -_-;
  • ?
    박씨 2009.01.30 05:26
    변쉰 소녀시대~~ 
    건담이 요염한 모션을 취하니 이것 참....난감하네요.ㅋㅋ ㅡㅡ;;;;

  • profile
    친절한 길동씨~ 2009.01.30 07:35
    갑자기 폭력의 욕구가 불쑥!

    제발 이런짖 좀 안했으면....ㅎㅎㅎ
  • ?
    푸헐헐 2009.01.30 08:46
    ㅋㅋ 나름 상콤한데요
  • ?
    몽마 2009.01.30 10:25
    아.. 노가다.진짜; ㅋㅋ
  • ?
    매드카우 2009.01.30 11:07
    제목보고 설마했는데 진짜네요..-ㅂ-ㅋ
  • profile
    총각김치 2009.01.30 11:16
    노가다다.....엄청난 인내의 소유자~~
  • ?
    Daely 2009.01.30 13:51
    멀해두 성공하실분''ㅎㅎ
  • ?
    민혁 2009.01.30 17:49
    일본오타쿠버젼은 움직임이 짱이던데 ㅋㅋㅋ
  • ?
    hannious 2009.01.31 10:40
    음...노력이...
  • ?
    카프 2009.01.31 23:02
    이 정신으로 시포디를 배우면 건담 100대 가 춤을 추겠죠 ~ ~
  • ?
    향초 2009.01.31 23:10
    훈훈하네요;;;
    완전노가다..;;
  • ?
    후니 2009.02.01 11:31
    엄청난 인내심을 가지고 계신 분이네요~~ ^^;;
    노가다....노가다....노가다....ㅎㅎ
  • ?
    ICESKY 2009.02.01 22:47
    ㅠ.ㅠ 대단한 신공... 스톱모션 만드는 것도 그렇구... 편집도 그렇고... 뭐라고 해야 할런지... 그래도 재미있어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5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4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5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5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7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50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96
» ㅡ.,ㅡ) 건담 GEE... 14 전우열 2009.01.29 2998
6884 홈데스,브랜드하우징페어,동아전람 티켓 필신분 연락주세요.. 5 최필곤 2009.01.29 2074
6883 점심드시고 웃으시라고~ 14 file 매콤한우동 2009.01.29 1781
6882 가입인사 안냐세요-ㅎㅎ 19 fermata, 2009.01.29 739
6881 스티브 잡스의 키노트... 5 친절한 길동씨~ 2009.01.29 1949
6880 가입인사 가입한지 몇 달만에 가입인사 드립니다. (_ _) 14 김실명 2009.01.29 644
6879 Congratulations to a fantastic demoreel 10 neosushi 2009.01.29 1866
687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 22 file 착한어린이 2009.01.29 733
687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3 먹보 2009.01.28 573
6876 c4d버젼별 화면 3 와일드맨1004 2009.01.28 1888
68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20 ♡토네이도♡ 2009.01.28 708
6874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12 참나무 2009.01.27 689
687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6 바질 2009.01.27 615
6872 시게이트가 갑자기 인식이 안되는군요. ㅠㅠ 5 우가 2009.01.27 2505
6871 순식간에 낮밤이 바뀐 이순간..ㅜㅜ 4 트럭김정웅 2009.01.27 1759
6870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8 aaron 2009.01.27 775
6869 기글 H/W 주간뉴스 2009년 1월 25일자. 5 카이젤블루 2009.01.25 1536
6868 앗 질문하기가 왜안되나요.; 4 fermata, 2009.01.25 1559
6867 KBI 엘리트 스쿨 대강 스케쥴이 나왔습니다. 3 file 머리긴혀기 2009.01.25 1765
6866 정말 1달안에 다 배울 수 있는건가요? 13 ster 2009.01.23 23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86 587 588 589 590 591 592 593 594 59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