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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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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8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6 |
| 23622 | MoGraph |
cloner object 질문입니다...
8 |
히히히 | 2009.01.21 | 1088 |
| 23621 | MoGraph |
r11에서 딜레이 이펙트만 추가하면 이상하게 꼬여요~
1 |
욕심쟁이 | 2009.01.21 | 486 |
| 23620 | 모델링 |
mp3 모델링, 큐브모양인데요
5 |
뉴뉴 | 2009.01.21 | 795 |
| 23619 | 라이팅 | Ambient Occlusion 의 기능과 활용법 7 | apodos | 2009.01.21 | 1324 |
| 23618 | 애니메이션 | 사운드를 타임라인에 넣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2 | 레이 | 2009.01.21 | 2649 |
| 23617 | 렌더설정을 여러개 고정해서 사용할수 있는 방법있나요? 8 | 하이세이 | 2009.01.22 | 598 | |
| 23616 | MoGraph |
3D로 라인생성되게하려면요?
10 |
aoi | 2009.01.22 | 816 |
| 23615 | MAYA | 마야의 커브를 시네마포디로 가져오는 방법?? 1 | 레이 | 2009.01.22 | 606 |
| 23614 | 모델링 |
Extrude 할때 면이 바르게 나오게 하는 방법.
5 |
bloodymonday | 2009.01.23 | 683 |
| 23613 | Hair |
feather로 깃털 만들기.
2 |
카프 | 2009.01.23 | 920 |
| 23612 | 모델링 | 하이퍼넙스로 모델링하는것이 어떤가요 10 | 푸헐헐 | 2009.01.23 | 579 |
| 23611 | 모델링 |
베벨 사용방법에 대해..
7 |
푸헐헐 | 2009.01.23 | 922 |
| 23610 | 라이팅 | 큰 배경에 라이팅 셋팅은? 1 | apodos | 2009.01.23 | 785 |
| » | Hair |
Hair 에서 Collider를 이용해서 다이나믹을하는데 선이 깨집니다.
3 |
카프 | 2009.01.23 | 669 |
| 23608 | 기타 |
타임라인 '풀 뷰' 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짜파 | 2009.01.23 | 392 |
위에서 글자가 떨어지는 거라면 모를까....
원인은 풀이 딸려오는거라기보다는 충돌을 해야하는데 밑에서 올라오다보니 풀들의 가이드 라이들이 글자 오브젝트 속으로 들어간체로 글자가 올라오는겁니다 그러다보니 늘어지는거죠.
글자의 겉면이 출돌을 해야하는데 촘촘한 헤어 밑에서 글자덩어리가 올라오니 풀의 뿌리가 글자속으로 들어가버리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