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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모델링
2009.01.23 10:30
베벨 사용방법에 대해..
푸헐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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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09.01.23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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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v05.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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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vel01.c4d
•
bv01.jpg
•
bv02.jpg
•
bv03.jpg
•
bv04.jpg
일정 수치범위내에서 표현해야 합니다.
일단 상단은 엣지가 2개, 하단은 1개의 엣지라고 했을때 2개 보다 1개의 엣지를 먼저 베벨을 줍니다.
그리고 두개 엣지(늘어났겠지요? )를 잡고 엣지를 주시면 면이 덜꼬이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하면 골치 아파집니다. 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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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헐헐
2009.01.23 14:00
답변감사합니다^^ 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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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009.01.23 11:30
1.라운드는 가장 나중에
2.라운드는 획일하게 한쪽 방향으로만 우선주시고
3.파팅라인은 가장 나중에
4.디테일은 모델링 마지막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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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헐헐
2009.01.23 14:00
답변감사합니다^^먼가 엄청난 노하우를전수받은듯하군요
1.라운드는 가장 나중에
2.라운드는 획일하게 한쪽 방향으로만 우선주시고
3.파팅라인은 가장 나중에
4.디테일은 모델링 마지막에
음 파팅라인이...먼지모르겠다는..
댓글주소복사
댓글
친절한 길동씨~
2009.01.23 14:05
파팅라인....예를 들어...
건전지 넣는 부분이다..하면 뚜껑의 라인 등등...자질구레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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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루둥
2009.01.23 22:27
http://oinon.tistory.com/33
정석님 블로그 강좌~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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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헐헐
2009.01.28 09:59
오오 엄청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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