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보면 다들 하이퍼넙스는 쓰지않고 모델링하시더라구요..
저는아직 실력이딸려서 그렇게하려니 막히는부분이 많아서
하이퍼넙스를 쓰는데 하이퍼넙스를쓰면 안좋은부분이라도있나요
다들 왜 사용을 자제하는건지 궁금합니당
저는아직 실력이딸려서 그렇게하려니 막히는부분이 많아서
하이퍼넙스를 쓰는데 하이퍼넙스를쓰면 안좋은부분이라도있나요
다들 왜 사용을 자제하는건지 궁금합니당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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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13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01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613 |
| 23719 | MoGraph |
cloner object 질문입니다...
8 |
히히히 | 2009.01.21 | 1099 |
| 23718 | MoGraph |
r11에서 딜레이 이펙트만 추가하면 이상하게 꼬여요~
1 |
욕심쟁이 | 2009.01.21 | 489 |
| 23717 | 모델링 |
mp3 모델링, 큐브모양인데요
5 |
뉴뉴 | 2009.01.21 | 805 |
| 23716 | 라이팅 | Ambient Occlusion 의 기능과 활용법 7 | apodos | 2009.01.21 | 1342 |
| 23715 | 애니메이션 | 사운드를 타임라인에 넣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2 | 레이 | 2009.01.21 | 2714 |
| 23714 | 렌더설정을 여러개 고정해서 사용할수 있는 방법있나요? 8 | 하이세이 | 2009.01.22 | 613 | |
| 23713 | MoGraph |
3D로 라인생성되게하려면요?
10 |
aoi | 2009.01.22 | 819 |
| 23712 | MAYA | 마야의 커브를 시네마포디로 가져오는 방법?? 1 | 레이 | 2009.01.22 | 609 |
| 23711 | 모델링 |
Extrude 할때 면이 바르게 나오게 하는 방법.
5 |
bloodymonday | 2009.01.23 | 702 |
| 23710 | Hair |
feather로 깃털 만들기.
2 |
카프 | 2009.01.23 | 950 |
| » | 모델링 | 하이퍼넙스로 모델링하는것이 어떤가요 10 | 푸헐헐 | 2009.01.23 | 584 |
| 23708 | 모델링 |
베벨 사용방법에 대해..
7 |
푸헐헐 | 2009.01.23 | 931 |
| 23707 | 라이팅 | 큰 배경에 라이팅 셋팅은? 1 | apodos | 2009.01.23 | 792 |
| 23706 | Hair |
Hair 에서 Collider를 이용해서 다이나믹을하는데 선이 깨집니다.
3 |
카프 | 2009.01.23 | 673 |
| 23705 | 기타 |
타임라인 '풀 뷰' 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짜파 | 2009.01.23 | 395 |
최소한의 폴리곤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