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08 12:36

어찌 저찌해서~

조회 수 1918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데모버전도 구하고 해서 눈 내리는 날 강아지 마냥 감동반 호기심반에
이것도 건드려보고 저것도 건드려보고 하믄서 찝적되는데 이게 제맘대로
되면 HongC님께서 좌절하시겠죠?

오후2시께 점심 먹구 눈꺼풀이 접착되기 시작할 즈음 실장님 몰래
건들다 보면 들키면 안된다는 긴장감에 잠도 쫓아버릴 수 있고
이래저래 참 도움이 많이 됩니다.^^;

alt+Tab신공 펼치며 감추랴 튜토리얼 따라하다 메뉴찾아 헤매랴
아직은 버벅거리고 있지만...아무것도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는
C4DKUG이 있으니까 언젠가 만족할 날이 오겠죠~

가장 중요한건...
참 재밌네요~즐거워요~정말^^*
 
  • profile
    츄파춥스 2009.01.08 12:42
    emoticon고ㅏ연 아무것도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을까욧 ㅋㅋㅋ
  • ?
    푸헐헐 2009.01.08 13:01
    훗......과연
  • ?
    카이젤블루 2009.01.08 13:12
    아무것도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는다라............. (먼산)
  • ?
    ElasticMind 2009.01.08 14:40
    후후 꽁수지만 멀티 테스크탑 유틸을 쓰시면 편해요. 바탕화면 자체를 바꿔줌..ㅋㅋㅋㅋ
    제가쓰는건 4desk 입니다.

    1에 다가 작업하고
    2에다가 공부 하시면되실듯...
  • ?
    HongC 2009.01.08 15:43
    전 Autodesk 씁니다 ㅡ ㅜ
  • ?
    ElasticMind 2009.01.08 18:26
    ㅋㅋ 왠지 버그가 난무할꺼 같은 느낌..ㅎㅎ
  • ?
    hannious 2009.01.09 13:21
    헉~그런 유틸이...감사해요ㅡㅜ
    저의 탈선에 이렇듯 감사한 도움의 손길을 주시고...
    커서 꼭 훈.륜.한 사람이 되겠어요~ ^^ 감사합니다.
  • profile
    ㅋㅏㅊㅣ 2009.01.08 15:02
    전 그냥 대놓고 공부하는데... ;;; 일이 없으면 그렇겠지만... ㅋㅋ~
    사장님 앞에서 대놓고 PSP한적도.... -ㅅ-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6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5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6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74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7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51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506
» 어찌 저찌해서~ 8 hannious 2009.01.08 1918
6784 가입인사 안뇽하세여~ 12 JINN 2009.01.08 839
6783 [공지] 1월 8일(목요일) 벙개 공지 16 HongC 2009.01.07 1834
6782 KillZone2 최종 데모. 6 카이젤블루 2009.01.07 1543
6781 내일(8일, 목요일) 벙개있뎁니다. HongC 2009.01.07 1468
6780 렙업하는 재미두 있네요...^^; 29 hannious 2009.01.07 1586
677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6 행복에너지 2009.01.07 756
6778 휴대폰 익사시키고 다른폰으로 바꿨는데. 8 푸헐헐 2009.01.07 1719
6777 한줄메모 9 Nanong 2009.01.07 1636
6776 포인트 정책에 대해서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14 나누미 2009.01.06 2588
6775 올해는 진짜 공부해볼랍니다..^^ 7 문외한 2009.01.06 1768
6774 포인트가 없어졌어요 ㅡㅡ 10 crazyfist733 2009.01.06 2717
6773 책을 하나 얻었습니다. 충격적인 이미지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21 루피더치타 2009.01.06 1799
6772 유저님들.. 제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11 모노타임 2009.01.05 1902
6771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5 다크 2009.01.05 661
6770 CGsociety 선정, 2008년 20대 News. 3 카이젤블루 2009.01.05 4474
6769 기글 H/W 주간뉴스 2009년 1월 4일자. 2 카이젤블루 2009.01.05 1576
676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2 픽스 2009.01.05 800
6767 상관없는 이야기 5 Nanong 2009.01.05 4420
6766 가입인사 가입했어요~ 13 hannious 2009.01.05 5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91 592 593 594 595 596 597 598 599 60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