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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애니메이션
2009.01.07 16:05
몰프~~제가 장황하게 질문 한거 같아 다시 한번 질문 올릴께요
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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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것을 몰프 할꺼구요~
맥스에서는 프로그래시브 몰프 라는 기능입니다..
시네마 4디 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에 제가 장황하게 설명 한것 같아서 다시 질문 올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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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노에서 모델링한후 맵핑을 하는데,,,,,,,,,
라이노에서 모델링한후 맵핑을 하는데,,,,,,,,,
2009.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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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수
뎁스 오브 필드를 키고 랜더링 걸면 결과물이 덜덜덜 떨립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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뎁스 오브 필드를 키고 랜더링 걸면 결과물이 덜덜덜 떨립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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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아트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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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09.01.07 16:23
움...
몰프로는 힘들거 같구요...(아시는 분이 있다면 다른분이 설명을...기다려보심도^^)
포인트레벨 애니메이션으로 해보시는건...
모양 바꾸면서 키값을 주는..아주 간단무식한 방법입니다만..^^~
또한 각 변화별 Motion Clip화 시켜서 타임라인상에 순서대로 놓으면 되긴할거 같습니다만...
ㅎㅎㅎ 뭐 예상하건데 그렇다는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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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부야
2009.01.07 1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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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프로그램에는 기능이 따로 있나보네요,, 전 주로 시네마만 써서 몰랐는데 ㅜ
저도 예전에 위에 길동님이 얘기하신 방법대로 해서 해결했었습니다.
완벽한 방법은 아니지만 대충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싶습니다
blend1.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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잌크
2009.01.07 19:02
감사 합니다.. 오~~
어떻게 하신거죠..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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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부야
2009.01.07 19:14
별거는 없구요;
리본 오브젝트중 아무거나 하나 복사해서
각각의 리본 오브젝트에서 PLA을 뽑아내 복사한 오브젝트에 갖다 붙입니다.
그럼다음 timetrack 추가해 제어한거에요
---------------------------------------------------------------------------------------------------------------------------------
혹시나 해서 추가로 설명드리면 PLA는 시네마 화면에서 플레이버튼 오른쪽에 보시면 스케일,로테이션등 자동키 켜는 애들있는데
점 9개 찍힌게 PLA버튼이니 그거 키고 나머지 로테이션,스케일등은 다 꺼주세요
그런다음 모든 오브젝트잡고 F9키 눌러주시면 각각의 오브젝트에 PLA가 생성됩니다.
복사는 그냥 컨트롤씨/브이 하시면 되고 timetrack은 타임라인에서 우클릭해서 add special track으로 따로 추가하셔야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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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09.01.08 07:22
호곡 그런방법이~~~ 요즘 고수분들 많다니깐^^~~
좋은 팁 배웠습니다.~~ 종종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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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프로는 힘들거 같구요...(아시는 분이 있다면 다른분이 설명을...기다려보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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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양 바꾸면서 키값을 주는..아주 간단무식한 방법입니다만..^^~
또한 각 변화별 Motion Clip화 시켜서 타임라인상에 순서대로 놓으면 되긴할거 같습니다만...
ㅎㅎㅎ 뭐 예상하건데 그렇다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