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2.30 16:59

으..

조회 수 1807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c4d 만진지 1주도 안된 초짜에요

quick start 보면서 찬찬히 큐브가지고 노는중인데..

확실히 프로그램이 딱 가볍게 움직이는 느낌이 좋네요

그래도..


3D 어렵습니다~ㅠ.ㅠ


정모도 함 가보고 싶은데~ 매 달 하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__"

그리고 메모를 어디다 쓰는지 모르겠어요
카이젤 블루님이 정모 때 나오시라고 메모에 쓰셨는데
뭐라고 쓰고싶은데 메모를 어서 쓰는지 모르겠어서 ㅋㅋㅋ


  • profile
    길동 2008.12.30 17:27
    매달 한다니깐요!!!!!!
    하지 말까보당~emoticon
  • ?
    휘리 2008.12.30 22:19
    흐억..............
  • ?
    박씨 2008.12.30 18:05
    정모글은 매달 항상 올라 왔는데...이상타...ㅡㅡa
  • profile
    이단비 FCUK 2008.12.30 19:17
    실은 온리 큐브에선 가볍습니다. ㅋㅋ

    오프모임이 그리 간절하시면 매달 정모말고도 번개에 나오셔도 됩니다. 거주지를 고려하여 번개를 직접 치셔도 됩니다. 
  • ?
    babo 2008.12.31 14:39
    반가와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1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8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6
6744 미리 글 남깁니다. 12 ChoiGeol 2008.12.30 1920
» 으.. 5 휘리 2008.12.30 1807
6742 가입인사 반가워요! 8 용님 2008.12.30 752
6741 제가12월마지막날 모하는지 궁금해죽겠죠?? 18 file 정호 2008.12.30 1707
6740 기글 H/W 주간뉴스 12월 28일자. 7 카이젤블루 2008.12.29 1931
6739 귀찮아 하시는 C4D인들에게 권하는 스트레칭 4 file rb10000(알비만) 2008.12.29 3919
6738 C4D인들에게 필요한 허리운동 4 file rb10000(알비만) 2008.12.29 4861
6737 C4D인들에게 필요한 스트레칭 6 file rb10000(알비만) 2008.12.29 3363
6736 가입인사 뜨끈뜨끈 신입 인사드려요. 13 원더5가 2008.12.29 704
6735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9 Moskito 2008.12.29 737
6734 가입인사 [가입인사]안녕하세요 어렵게 가입했습니다--; 10 리페어 2008.12.29 764
6733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8 자라군 2008.12.29 709
673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1 포리콩 2008.12.29 665
6731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0 4dimension 2008.12.28 772
673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0 드래곤 2008.12.28 814
6729 가입인사 뒤늦게 가입인사해욤~ 10 히야꼬 2008.12.28 878
6728 착시현상~ 8 file ElasticMind 2008.12.28 6137
6727 저처럼 3ds max 쓰다가 c4d로 넘어오신 분들을 위한.. 7 file 스펜서 2008.12.28 4010
6726 가입인사 가입인사 늦게 드립니다..^^ 11 알프레드ㅓㅏㅣㅏ 2008.12.27 782
6725 게임하나 구입해서 달리고 있습니다. ㅠㅠ 5 ㅋㅏㅊㅣ 2008.12.26 18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93 594 595 596 597 598 599 600 601 60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