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릭터 모델링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수업받는 곳에서도 맥스를 사용하고 있고, 우리나라 게임업체 대부분은 맥스를 사용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구요
이런저런 이유로 맥스를 놓을 수는 없을 거 같습니다
갤러리를 언뜻 보기에 로우폴로 모델링한 게임용 캐릭터는 별로 없어 보이는데요
제가 작업하는 방식은 맥스에서 모델링 후 맵핑을 바디페인트에서 하는 식입니다 ( 제가 사용했던 키는 1, 2, 3, [ , ] 가 다였어요 ㅡ,.ㅡ )
드리고자 하는 질문은 맵핑 외에도 시네마 4D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 하는 겁니다
거의 로우 폴리곤 모델링과 맵핑이 주작업이 될 터인데
시네마 4D를 사용한다는 것이 어떤 이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잘 몰라요
혹시 질문에 기본 개념이 없거나, 오류가 있더라도 양해바랍니다 ^^ ;
수업받는 곳에서도 맥스를 사용하고 있고, 우리나라 게임업체 대부분은 맥스를 사용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구요
이런저런 이유로 맥스를 놓을 수는 없을 거 같습니다
갤러리를 언뜻 보기에 로우폴로 모델링한 게임용 캐릭터는 별로 없어 보이는데요
제가 작업하는 방식은 맥스에서 모델링 후 맵핑을 바디페인트에서 하는 식입니다 ( 제가 사용했던 키는 1, 2, 3, [ , ] 가 다였어요 ㅡ,.ㅡ )
드리고자 하는 질문은 맵핑 외에도 시네마 4D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 하는 겁니다
거의 로우 폴리곤 모델링과 맵핑이 주작업이 될 터인데
시네마 4D를 사용한다는 것이 어떤 이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잘 몰라요
혹시 질문에 기본 개념이 없거나, 오류가 있더라도 양해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