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by
구리뱀팡
posted
Dec 11, 2008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유리재질의 큐브를 돌렸습니다.
그것을 랜더링 걸어보니... 굴절 값때문에...벌벌 거립니다...
랜더링 퀄리티를 높이면 안벌벌 거린다는데..
어디서 설정을 어떻게 바꿔 주어야 하나요??
Prev
Inheritance옵션에서..
Inheritance옵션에서..
2008.12.11
by
시원아빠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Next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2008.12.11
by
ninin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돌아온 길동
2008.12.11 13:02
벌벌거린다는것이 무엇?
샘플을 보여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돌아온 길동
2008.12.11 14:21
오옷...희안하군요..
각도가 참으로...
안티알리아싱을 BEST로 바꿔봐 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여러맵핑으로되있는 오브젝트를 합쳤을때 맵핑그대로되는방법이?
8
세진팀
2008.12.11 17:09
부주에 관해서 질문요~~
6
송건
2008.12.11 15:42
Inheritance옵션에서..
1
시원아빠
2008.12.11 15:26
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2
구리뱀팡
2008.12.11 12:47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5
ninin
2008.12.11 02:13
저기 애니메이션 준 물체를 그림자만 알파값으로 뽑을때..
2
리우
2008.12.11 00:55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7
irene
2008.12.10 22:40
씬에서 사용하지 않은 맵핑 자동 지울 수 있는
4
바보괴물
2008.12.10 15:04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8
지글지글
2008.12.10 15:02
둥근 오브젝트를 뾰족하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rb10000(알비만)
2008.12.10 14:21
Phong를 각각의 오브젝트에 따로 줄수없나요?
3
아트모션
2008.12.10 12:09
글자에 Extrude 적용시 패스 문제 (파일첨부)
4
종헉
2008.12.09 23:50
view 창에 perspective로 렌더링걸때 양가에 흰부분이 생겼어요.
2
동자♡
2008.12.09 17:58
텍스트 생성시 서체 변경 방법
5
후루둥
2008.12.09 17:34
text 중심축 이동..?
1
쩡스
2008.12.09 15:29
1589
1590
1591
1592
1593
1594
1595
1596
1597
159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