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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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뱀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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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 1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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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재질의 큐브를 돌렸습니다.
그것을 랜더링 걸어보니... 굴절 값때문에...벌벌 거립니다...
랜더링 퀄리티를 높이면 안벌벌 거린다는데..
어디서 설정을 어떻게 바꿔 주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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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ance옵션에서..
Inheritance옵션에서..
2008.12.11
by
시원아빠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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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2008.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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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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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온 길동
2008.12.11 13:02
벌벌거린다는것이 무엇?
샘플을 보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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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돌아온 길동
2008.12.11 14:21
오옷...희안하군요..
각도가 참으로...
안티알리아싱을 BEST로 바꿔봐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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