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한스틸컷으로 알파값 뽑는건 알겠는데 그것을 애니메이션준 물체의 그림자만 전체 다뽑을려는데
한장한장 일일이 뽑는 방법 말고 애니메이션 전체로 한번에 뽑는 방법은 없을까요?
전체 한 450프레임정도 되거든요...
  • ?
    ElasticMind 2008.12.11 07:25
    올프레임으로두고 렌더하세요.
  • profile
    전우열 2008.12.14 03:33 Files첨부 (1)
    멀티패스에서 쉐도우를 체크하면..ㅡ.,ㅡ;; 쉐도우가 빠지긴 하는데.. 전체적으로 빠지죠..ㅋ;
    -_-;; 아니면요.. 쉐도우 뺄 오브젝트를 복제한다음.. 컴포지션 태그를 줘서 하나는 쉐도우 안보이게 체크하고 
    하나는 카메라에 안보이데 쉐도우만 보이게 체크해주시면 되요..ㅡ.ㅡㅋ;;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916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2107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7640
4609 텍스쳐 여러맵핑으로되있는 오브젝트를 합쳤을때 맵핑그대로되는방법이? 8 file 세진팀 2008.12.11 591
4608 프로그램 부주에 관해서 질문요~~ 6 송건 2008.12.11 936
4607 MoGraph Inheritance옵션에서.. 1 시원아빠 2008.12.11 583
4606 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2 file 구리뱀팡 2008.12.11 685
4605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5 file ninin 2008.12.11 816
» 저기 애니메이션 준 물체를 그림자만 알파값으로 뽑을때.. 2 리우 2008.12.11 876
4603 텍스쳐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7 irene 2008.12.10 1019
4602 텍스쳐 씬에서 사용하지 않은 맵핑 자동 지울 수 있는 4 바보괴물 2008.12.10 710
4601 기타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8 지글지글 2008.12.10 550
4600 모델링 둥근 오브젝트를 뾰족하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file rb10000(알비만) 2008.12.10 647
4599 Phong를 각각의 오브젝트에 따로 줄수없나요? 3 file 아트모션 2008.12.10 608
4598 모델링 글자에 Extrude 적용시 패스 문제 (파일첨부) 4 file 종헉 2008.12.09 679
4597 view 창에 perspective로 렌더링걸때 양가에 흰부분이 생겼어요. 2 file 동자♡ 2008.12.09 530
4596 기타 텍스트 생성시 서체 변경 방법 5 후루둥 2008.12.09 895
4595 기타 text 중심축 이동..? 1 file 쩡스 2008.12.09 10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89 1590 1591 1592 1593 1594 1595 1596 1597 1598 ... 1901 Next
/ 190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