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08.12.10 22:40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주소복사 | 조회 수 1019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붉은 실로 바느질 하는 느낌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실이 한 가닥 있으면 자세히 봤을 때 그 안에는 더 작은 가닥들이 존재하듯이... 보풀 느낌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그런 재질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헤어로 시도를 해보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910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2099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7599
4609 텍스쳐 여러맵핑으로되있는 오브젝트를 합쳤을때 맵핑그대로되는방법이? 8 file 세진팀 2008.12.11 591
4608 프로그램 부주에 관해서 질문요~~ 6 송건 2008.12.11 935
4607 MoGraph Inheritance옵션에서.. 1 시원아빠 2008.12.11 583
4606 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2 file 구리뱀팡 2008.12.11 685
4605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5 file ninin 2008.12.11 816
4604 저기 애니메이션 준 물체를 그림자만 알파값으로 뽑을때.. 2 리우 2008.12.11 875
» 텍스쳐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7 irene 2008.12.10 1019
4602 텍스쳐 씬에서 사용하지 않은 맵핑 자동 지울 수 있는 4 바보괴물 2008.12.10 710
4601 기타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8 지글지글 2008.12.10 550
4600 모델링 둥근 오브젝트를 뾰족하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file rb10000(알비만) 2008.12.10 646
4599 Phong를 각각의 오브젝트에 따로 줄수없나요? 3 file 아트모션 2008.12.10 608
4598 모델링 글자에 Extrude 적용시 패스 문제 (파일첨부) 4 file 종헉 2008.12.09 679
4597 view 창에 perspective로 렌더링걸때 양가에 흰부분이 생겼어요. 2 file 동자♡ 2008.12.09 530
4596 기타 텍스트 생성시 서체 변경 방법 5 후루둥 2008.12.09 895
4595 기타 text 중심축 이동..? 1 file 쩡스 2008.12.09 10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89 1590 1591 1592 1593 1594 1595 1596 1597 1598 ... 1901 Next
/ 190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