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씬에서 사용하지 않은 맵핑 자동 지울 수 있는
by
바보괴물
posted
Dec 10, 2008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기능이 있나요. 머터리얼 창에 씬 오브젝트에 적용되지 않는 것들을 정리 하고 싶은데 그런 기능이 있으면 정말 편할꺼 같아서요.
Prev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2008.12.10
by
irene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Next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2008.12.10
by
지글지글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돌아온 길동
2008.12.10 15:07
채택
Files
첨부
(1)
X
•
mata.jpg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
바보괴물
2008.12.10 16:16
역시나 있었네요. 빠른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길동님^^
댓글주소복사
댓글
?
꿈돌이
2009.07.24 02:47
역시나 있었군요~저도 감사~~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아가나
2010.09.25 16:38
역시나 있군요 저또한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여러개의 오브젝트를 한번에 회전시키려는데.
2
카프
2008.12.13 12:09
캐릭이 계속 않보입니다ㅜㅠㅜ
1
harlem
2008.12.13 11:16
structure 패널의 슬라이드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1
돌연변이박
2008.12.12 16:11
화면에 캐릭터가 않보입니다???
1
harlem
2008.12.12 13:24
트레이서와 Loft 넙스와 같이 썼을때 문제
2
시부야
2008.12.11 17:34
여러맵핑으로되있는 오브젝트를 합쳤을때 맵핑그대로되는방법이?
8
세진팀
2008.12.11 17:09
부주에 관해서 질문요~~
6
송건
2008.12.11 15:42
Inheritance옵션에서..
1
시원아빠
2008.12.11 15:26
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2
구리뱀팡
2008.12.11 12:47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5
ninin
2008.12.11 02:13
저기 애니메이션 준 물체를 그림자만 알파값으로 뽑을때..
2
리우
2008.12.11 00:55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7
irene
2008.12.10 22:40
씬에서 사용하지 않은 맵핑 자동 지울 수 있는
4
바보괴물
2008.12.10 15:04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8
지글지글
2008.12.10 15:02
둥근 오브젝트를 뾰족하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rb10000(알비만)
2008.12.10 14:2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156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