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93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우선 그림을 보시면...하나는 태그에서 Phong을 적용한것, 또하나는 적용하지 않은것입니다.
모델링은 씨네마에서 하지 않고, 외부에서 OBJ 파일로 받아온건데요. 문제는 전체에 Phong값을 넣으면 각져 보여야 할곳도 둥글둥글 해진다는겁니다. 물론 씨네마에서 모델링하면 좋겠지만....시간이 없어서..외부에서 가져온거거든요.
Phong값을 오브젝트 별로..또는 서페이스 별로 부여할수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59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57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39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46
4613 모델링 structure 패널의 슬라이드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1 돌연변이박 2008.12.12 268
4612 모델링 화면에 캐릭터가 않보입니다??? 1 file harlem 2008.12.12 340
4611 모델링 트레이서와 Loft 넙스와 같이 썼을때 문제 2 file 시부야 2008.12.11 382
4610 텍스쳐 여러맵핑으로되있는 오브젝트를 합쳤을때 맵핑그대로되는방법이? 8 file 세진팀 2008.12.11 334
4609 프로그램 부주에 관해서 질문요~~ 6 송건 2008.12.11 388
4608 MoGraph Inheritance옵션에서.. 1 시원아빠 2008.12.11 329
4607 유리 재질의 큐브 랜더링 sample첨부 2 file 구리뱀팡 2008.12.11 368
4606 R11에서 Environment 채널의 속성이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5 file ninin 2008.12.11 337
4605 저기 애니메이션 준 물체를 그림자만 알파값으로 뽑을때.. 2 리우 2008.12.11 396
4604 텍스쳐 실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7 irene 2008.12.10 753
4603 텍스쳐 씬에서 사용하지 않은 맵핑 자동 지울 수 있는 4 바보괴물 2008.12.10 316
4602 기타 어랏 점수제 폐지된건가요? 8 지글지글 2008.12.10 347
4601 모델링 둥근 오브젝트를 뾰족하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file rb10000(알비만) 2008.12.10 337
» Phong를 각각의 오브젝트에 따로 줄수없나요? 3 file 아트모션 2008.12.10 293
4599 모델링 글자에 Extrude 적용시 패스 문제 (파일첨부) 4 file 종헉 2008.12.09 4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1561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