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얼룩 질문
by
소년톤
posted
Dec 05, 2008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아이 애니메이션으로 렌더를걸면
만약에 10 50까지건다치면 없던얼룩이
0부터 300까지 걸면 얼룩이생기네요
왜이런지 모르겠어요.
그 퐁각도는 낮추었는데도 왜이런지모르겠네요 ㅠ.ㅠ
Who's
소년톤
연아짱-_-!!
Prev
space navigator se와 pe의 차이점이 몬가용???
space navigator se와 pe의 차이점이 몬가용???
2008.12.05
by
강성국
스틸과 스틸사이에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프로그램이 있었든거 같...
Next
스틸과 스틸사이에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프로그램이 있었든거 같...
2008.12.04
by
허니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P.
2008.12.05 11:16
소년톤님 GI 애니메이션은 초보분들에겐 아직 무리입니다.
철저하게 3d에 대한 이해와 라이트,쉐도우,퐁,모델링각도,환경,맵,GI옵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면 어디에서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는
상황이됩니다.
일단 먼저 기본라이트와 GI알고리즘에 대해서 철저하게 이해,습득을 하신후에 Gi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사
2008.12.05 11:51
혹시 모그라프에서 발생한다면...
http://www.cinema4d.co.kr/lab_rendering/375098
참조하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박씨
2008.12.06 04:33
상황에 따라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참조할 씬이나 상황설명을 구체적으로 해주시지 않으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소년톤
2008.12.07 05:46
감사합니다 스틸로 뽑으니깐 안생기네요 다행히
오브젝트 깜박깜박 거리는거도 없네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CINEMA 4D R11_64비트 인식불가 관련
10
CHILLY
2008.12.08 08:01
스플라인 으로 화살표가 흘러가는 모습을 만들고싶습니다.
14
삘리
2008.12.07 23:02
백그라운드에 비친 리플렉션의 알파값을 빼고 싶어요~
4
아트모션
2008.12.07 15:48
시네마도 맥스처럼 고정뷰포트에도 Orbit툴 쓸 수 있나요?
7
WILL2
2008.12.07 12:23
스카이와 바닥에 관계 ...
7
최자
2008.12.06 15:18
시네마 4D 입문 조언 부탁드립니다.
6
gc00
2008.12.06 14:21
일러스트레이터 8로 저장해도 안불러지내요
12
apodos
2008.12.06 00:55
리플렉션이 계단현상처럼 깨져보입니다.ㅠㅠ
6
아트모션
2008.12.05 19:48
랜더링 걸때 바닥에 비친 리플렉션만 걸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2
아트모션
2008.12.05 15:56
동영상 렌더링중에 꺼도 렌더된 프레임까지는 동영상이 만들어 지는지요?
6
민혁
2008.12.05 15:49
space navigator se와 pe의 차이점이 몬가용???
2
강성국
2008.12.05 11:28
gi얼룩 질문
4
소년톤
2008.12.05 11:08
스틸과 스틸사이에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프로그램이 있었든거 같은데 ??
3
허니
2008.12.04 10:58
홈페이지 인트로 영상을 뽑을때 용량에 관련해서
7
푸헐헐
2008.12.04 10:41
큐브에서 그림처럼 윗면에 동그랗게 익스트루드 하고 싶은데요..2개의 오브젝트로 말고...
4
가브리엘
2008.12.04 10:2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1561
1562
1563
X
철저하게 3d에 대한 이해와 라이트,쉐도우,퐁,모델링각도,환경,맵,GI옵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면 어디에서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는
상황이됩니다.
일단 먼저 기본라이트와 GI알고리즘에 대해서 철저하게 이해,습득을 하신후에 Gi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