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재미 들렸네요 ㅠㅜ

반사도가 높은 매터리얼을 사용했을 때
반사되는 물체의 끝 부분이 (거리가 멀어지는 부분)이
그래디언트로 사라지는 것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사진은 애팩으로 작업한 것을 올렸습니다.
반사된 텍스트의 아랬부분을 리니어 트랜지션으로 처리했습니다.
(애팩CS4의 한글화로 해매고 있습니다 ㅠㅜ)
C4D에서 하면 반사되는 모든 부분이
있는 그대로 표현되어서 바닥이 좀 부자연스럽더라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거리에 따라 부서지는 반사를 표현하고 싶다면.
리플렉션 체널의 Bluriness 수치를 20정도로 놓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