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842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모르는 사이 조금씩 레벨이 업 되었네요^^

크게 활동한것도 없는데 레벨 업 되어 부끄럽고 죄송한 맘이 드네요.^.^;;

매일매일 습관처럼 들러 글도 읽고, 갤러리에 올려진 멋진 작품들을 보면서 부러운 마음은 이미 저만치 앞서가곤 합니다.

바쁘다는 핑계에서 빨리 벗어나야 할텐데 말이죠...

레벨업이 된다는 건 더 관심을 가지고 잘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생각해 보렵니다.

다들 좋은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경제상황이 불황이라고 마음까지 불황을 겪지는 않으셨음 합니다.

돌아오는 정모에는 정말 참석해 보고 싶네요.

세찬 바람이 불고 옷깃을 더욱 여미게 하는 지금.

사람들의 따스한 기운이 그리운 주말 오후에 그냥 끄적여 봅니다.   

Who's 몽상가

?
서명란에 서술해야 할 정확한 내용을 몰라 가입하게 된 동기를 적어봅니다. 뒤늦게 모션그래픽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3D접목을 원하던 중 씨네마4D를 알게되어 좀 더 심도있게 공부하고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 profile
    사야 2008.11.29 17:26
    저도 저도모르게 레벨업됐더라구요..ㅎㅎ 왠지모를뿌듯함..ㅎㅎㅎ

  • ?
    Marine 2008.11.29 18:32
    저도 시나브로 레벨 업 되었더라구요. ^^
  • ?
    푸헐헐 2008.11.29 20:21
    저는 이제 레벨6 다다음달쯤엔 20인에 들어가는게 목표랍니다..ㅋ_ㅋ
  • ?
    nanong 2008.12.03 15:31
    부럽부럽... 전 활동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도 0레벨.. 흰머리 몇개쯤 날쯔음엔 레벨업 되겠죠..? 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8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7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6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8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8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52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518
» 시나브로 변해버린 저의 레벨^^ 4 몽상가 2008.11.29 1842
6624 드뎌구매~! 도움주신 이젤님 우열님 감사합니다. 10 file 정호 2008.11.29 1748
6623 고환율로 컴퓨터 가격이 오르는 지금.... 8 byjin 2008.11.28 2328
6622 시네마포디랑 파워입력기 4 환영그림 2008.11.28 4746
6621 이거 누구 닮은거 같지않나요 6 file 푸헐헐 2008.11.28 1923
6620 벙개 쌔립니다. 6 카이젤블루 2008.11.28 1709
6619 미래 자신의 자녀 얼굴을 미리볼수있는사이트^^ 4 비밀생명체 2008.11.28 13475
6618 포인트...! 7 nanong 2008.11.28 1733
6617 학교 수업중입니다 ㅋㅋ 7 소년톤 2008.11.28 1947
6616 테트리스 한판 해보세요.ㅡ..,ㅡ 16 전우열 2008.11.28 1940
6615 VRAY FOR C4D에서 퍼왔습니다 8 ChoiGeol 2008.11.27 2517
6614 설문조사 하나만 부탁드리겠습니다 7 Kaorw 2008.11.27 1912
6613 저두 컴퓨터가 뇌사상태에 빠졌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12 김 효진 2008.11.27 2372
6612 ㅡㅡ)ㅋ 웃기고 멋있는거..ㅋ 10 전우열 2008.11.26 1877
6611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24 ArtisTech 2008.11.26 831
6610 혹시 C4D 주로 맥북 프로에서 작업하시는 분 계신가요? 12 로드 2008.11.25 3257
6609 가입인사 가입인사 올립니다 15 Feeltong 2008.11.25 821
660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꾸벅 16 kim008 2008.11.25 670
6607 craft animation tools가 시네마4D로 coming soon 7 file 우가 2008.11.25 3806
6606 가입인사 가입한지는 쫌 됐는데.. 13 nanong 2008.11.25 7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99 600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