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4d를 처음 배우는 사람입니다... 현재 제품디자인(손목시계)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바이어들이 시네마4d로 멥핑한 그림을 좋아해서 관심을 갖고 노력하는데 잘안되네요..우연히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알게되서 반갑고 잘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56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58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3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8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74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88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85 |
| 6584 | 가입인사 | 늦은 가입인사 겸 질문 11 | 허스키 | 2008.11.20 | 1029 |
| »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14 | yoonlong | 2008.11.19 | 1025 |
| 6582 | EBS 다큐 <<한반도의 공룡:Koreanosaurus>> 18 | 전우열 | 2008.11.19 | 2198 | |
| 6581 | 차량용 블랙박스를 달아야 할 듯... 4 | 에나가 | 2008.11.19 | 1791 | |
| 6580 | 바이크 오락;; 실사판.. 6 | 전우열 | 2008.11.19 | 1663 | |
| 6579 |
키티
7 |
돌아온 길동 | 2008.11.19 | 1448 | |
| 6578 | 취업준비는 역시... 8 | ElasticMind | 2008.11.19 | 1871 | |
| 6577 | 가입인사 | 늦었지만 가입인사!! =ㅅ= 15 | 사탕발림 | 2008.11.18 | 871 |
| 6576 |
시네마 유저의 마음
9 |
이단비 FCUK | 2008.11.18 | 1762 | |
| 6575 | 가입인사 |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하네요 13 | 덕삼 | 2008.11.18 | 935 |
| 6574 | 에버탑이 무너졌군요~ :( 13 | 강성국 | 2008.11.18 | 1717 | |
| 657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거든요? 18 | 시네아스트 | 2008.11.17 | 1000 |
| 6572 |
[펌글] 비행기 처음 타는데 조언 좀...
4 |
SONYSTYLER | 2008.11.17 | 3528 | |
| 6571 | 너무 웃겨서 힘들었습니다. 7 | 카이젤블루 | 2008.11.17 | 1488 | |
| 6570 | 에혀-_-;; 기획없이 시작했다가 하루종일 삽질하다 끝났군요 7 | 푸헐헐 | 2008.11.17 | 1613 | |
| 6569 |
아까비~
6 |
돌아온 길동 | 2008.11.17 | 1664 | |
| 6568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13 | 별똥별 | 2008.11.17 | 1153 |
| 6567 |
2008년 개명 신청자 명단
15 |
슈퍼맨 | 2008.11.17 | 3131 | |
| 6566 | 제가 모션그래픽쪽 공부를 하고싶은데,. 5 | 푸헐헐 | 2008.11.17 | 1765 | |
| 6565 | 마트에서 공짜로 봉투받으세요..ㅋㅋ 4 | 전우열 | 2008.11.17 | 17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