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8.11.12 14:53

가입인사드립니다~

조회 수 1373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가입하고 이제 가입인사 글 적게되네요~~


아직 시네마4D 초보라.. 여기 회원분이 올려주신 완성작들 구경하면서 입이 쩍 벌어지게 됩니다

저도 열심히 하면 저의 작업물을 올리는 날이 오겠죠? 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8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2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5
12144 정말 위급한 순간입니다. 10 존재와당위 2008.11.11 1499
12143 [NEW!] 츄파츕스님의 초스피드 총알만들기 강좌 시리즈! 일단 cooming soon~ 21 푸헐헐 2008.11.11 3931
12142 방송관련 싸이트 같은데.... 4 호아찌 2008.11.11 1436
12141 프로젝션맨 배우고 싶어요. 1 rb10000(알비만) 2008.11.12 1914
12140 여러분의 초능력은 무엇입니까? 10 P. 2008.11.12 1502
»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3 클래식카메라 2008.11.12 1373
12138 맥북 나노 6 머리긴혀기 2008.11.12 1750
12137 가입인사 재가입했습니다 14 atom 2008.11.12 1546
12136 훈훈]나는 행복합니다 -닉부이치치- 6 푸헐헐 2008.11.12 1744
12135 드디어 샴숑 램이 내손에... 7 에나가 2008.11.12 1921
12134 요즘 지하철..ㅡ.ㅡ) 7 file 전우열 2008.11.12 1785
12133 램이 작동하는거는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5 file 에나가 2008.11.12 2740
12132 램 질문 하나 할께요 ㅋㅋ 4 작돌이 2008.11.13 1449
12131 포인트 깍일 각오하고 올려봅니다. 20 file 슈퍼맨 2008.11.13 2162
12130 Mintpass 에 연관 되어 있으신분 계신가요 1 트럭김정웅 2008.11.13 1688
12129 열심히 일(?) 하는 우라미군 ㅋ 4 file macmind 2008.11.13 1745
12128 드디어 램문제 밝혀냈삼...ㅋㅋㅋ 12 에나가 2008.11.13 1992
12127 어쩌란 말이요~~~ 3 돌아온 길동 2008.11.14 1564
12126 다들 조심하세요... 9 에나가 2008.11.14 1690
12125 아, 레드!!! 17 머리긴혀기 2008.11.14 16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