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691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삼숑에 전화를 해보니 OS 특성상 32비트라서 4기가 만땅으로 채워도 3기가만 인식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디서 들은것 같은데 패치 같은거 이용하면 4기간 만땅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데...
횐님들 중에서 아시는분~~~~아시죠^^
스샷 첨부해주시는거...ㅋㅋㅋ
좋은하루되세요~~~!!!!emoticon
  • ?
    BB90020 2008.11.05 12:13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page=2&sn1=&divpage=2&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117

    이런거 말씀이시죠? ㅎㅎ
  • ?
    푸헐헐 2008.11.05 12:28
    오오 저도 감사합니다~~저도 깔아야게내요 ㅎㅎ
  • profile
    ㅋㅏㅊㅣ 2008.11.05 12:45
    64비트 os를 사용하시면 풀로 풀로 다 사용합니다.
    전 8기가 메모리에 2기가는 램디스크로 잡아놓고 있는데 -ㅅ- temp까지 램디스크로 다 옮겨버리니 부팅때와 종료떄에 시간이 좀 많이 걸리네요 ㅠㅠ
  • profile
    돌아온 길동 2008.11.05 13:19
    뭔말인지..누가 자세히 좀 설명..
  • profile
    전우열 2008.11.05 17:20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page=1&sn1=&divpage=2&sn=off&ss=on&sc=off&keyword=4%B1%E2%B0%A1&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7415

    아니면 이런걸..ㅡ.,ㅡ);; 원하신겁니까..ㅋ


    리플에 보시면. 

    바이오스 셋업의 DRAM Configuration 에서 S/W memory hole Remapping 과 H/W memory hole Remapping 을 Enabled로 변경하시면 4GB 모두 인식 가능합니다. 

    참고로 32비트 Windows XP는 3.4GB 까지만 사용가능 
    32비트 Windows Vista는 4GB까지 모두 사용 가능 
    64비트 Windows XP, 2003은 4GB이상 모두 사용 가능




    이것도 읽어보삼
  • profile
    ㅋㅏㅊㅣ 2008.11.05 18:13
    램디스크는 메모리 용량을 하드디스크같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활성화를 시키면 드라이브가 하나 뜨는데 거기에 인터넷 임시파일같은곳으로 지정해놓으면 인터넷 서핑이 빨라집니다.

    하지만 결점이 있는데 그것은 메모리는 전기공급을 못하면 자료가 날라가버립니다. 그 전에 메모리 디스크에 있는 내용을 하드디스크에 백업을 하거나 복구를 하는데 윈도우 시작할때와 종료할때입니다. 그때는 속도가 많이 느리더라구요 -ㅅ-
  • ?
    유재남 2008.11.05 19:40
    이런게 가능하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5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4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3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490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7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0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00
» RAM 4기가 만땅으로 사용하려면... 7 에나가 2008.11.05 2691
6504 오늘새삼 c4dic의 좋은점을 느낍니다. 11 푸헐헐 2008.11.05 1633
6503 기글 H/W 주간뉴스 11월 2일자. 5 카이젤블루 2008.11.04 1564
6502 가을은 독서의 계절...ㅋ 8 전우열 2008.11.04 2081
6501 [정모후기] 정모에 갔습니다.... 5 진보기 2008.11.03 1600
6500 푸헐헐님의 아우디 강좌2! 일단 cooming soon~~~~~~~ 20 돌아온 길동 2008.11.03 1831
6499 처음 정모를 갔었습니다만.. 10 플라이댕 2008.11.03 1592
6498 포인트 레벨 20걸 16 file 돌아온 길동 2008.11.03 1521
6497 가입인사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1 수류탄 2008.11.03 1559
6496 가입인사 안녕하세용~~ 10 쏘오뎅 2008.11.03 1650
6495 Net Render 4 file 유재남 2008.11.03 4663
649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12 카우보이 2008.11.03 1669
6493 데굴데굴....데굴데굴... 1 AKira 2008.11.03 1265
6492 가입인사 방굼 가입했어요~ 12 file 다미 2008.11.03 1501
6491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18 초보랍니다... 2008.11.03 1535
6490 말하는 고양이 12 하얀강 2008.11.03 2378
6489 컴사양 좀 봐주세요... 7 에나가 2008.11.02 2219
6488 박씨님~고맙심다... 8 에나가 2008.11.02 1896
6487 ㅡ.,ㅡ 세게경제위기 분석 특강 1 전우열 2008.11.02 1651
6486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0 Jay-Y 2008.11.02 16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05 606 607 608 609 610 611 612 613 61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