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시네마의 텍스쳐들을 꺼내봤을때부터 궁금하던건데, Tiles나 CheckerBoard같은 프로시져텍스쳐에 원래 해상도란게 있는건가요?
시네마 내부적으로 계산을 통해 무늬를 만드는걸로 보이는데 가까이 렌더링해보면 그림이 뭉개진다는게 좀 이상해서요.
이것을 깨지지않게 보이는 옵션이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처음 시네마의 텍스쳐들을 꺼내봤을때부터 궁금하던건데, Tiles나 CheckerBoard같은 프로시져텍스쳐에 원래 해상도란게 있는건가요?
시네마 내부적으로 계산을 통해 무늬를 만드는걸로 보이는데 가까이 렌더링해보면 그림이 뭉개진다는게 좀 이상해서요.
이것을 깨지지않게 보이는 옵션이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