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1)위와 같이 굉장히 깨집니다.
그래서 메이크에디터블 후에 커넥트시킨후에 해봐도 머 별반 달라지지가 않고요.
이방법은 애초에 잘못된 접근인거같다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ㅡㅡ;;;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질문2)만약 블린을 했을경우 위처럼 라인선택을 한부분을 베벨값을 주고자 합니다.
베벨이 아니더라도 약간의 부드러운 곡면처리를 하고싶은데요..
이경우도 위와 같이 깨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이럴경우의 해결방법은 머가 있나요??
씨네마의 이거저거 공부를 하다가 아무래도 모델링이 미숙해서 요즘 모델링공부를 하고있는데
닥치는 숙제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ㅡ,.ㅡ;;
그래도 도움주시는 분들이 많기에 언젠간 잘 하게 될거라 생각합니다.ㅋ
첨부터 작업 방향이 약간은 결정하고 들어가는데 하이퍼 넙스로할꺼면 베벨이나 면정리를 위한 엔곤화를 하면 하이퍼넙스에서 면이 저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