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똑같은 질문을 드렸는데....해결되지 않아서 재질문 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리구요.
증상은 스케치 앤 툰 적용후 모션을 주고 랜더링을 걸어보면 라인들이 덜덜덜 거립니다. 여러 유저그룹 회원분들께서 의견을 제시해 주셨지만...테스트결과 역시나 같은 증상을 보이더군요.
원래 그렇진 않을것같고, 먼가 해결방안이 있을듯한데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테스트하면서 걸었던 mov파일과 작업파일 같이 올립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증상은 스케치 앤 툰 적용후 모션을 주고 랜더링을 걸어보면 라인들이 덜덜덜 거립니다. 여러 유저그룹 회원분들께서 의견을 제시해 주셨지만...테스트결과 역시나 같은 증상을 보이더군요.
원래 그렇진 않을것같고, 먼가 해결방안이 있을듯한데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테스트하면서 걸었던 mov파일과 작업파일 같이 올립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스케치앤툰에서
클로닝을 썼을때
기준은 2D입니다.
2D베이스의 간극?을 통해 구현되는상황에서
카메라 뷰의 움직임으로(3D로 적용) 되는 상황이라..
뷰에 따른 2D의 간격에 달라져서
선이 그려졌다 안그려졌다 하는거 같습니다.
여러모로 테스트 해보았는데 클로닝 된라인의
지글거림은...해결이..불능할지도...
방법을 아시는 분에게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