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유령회원 아트펜입니다....^^;;
바쁜 일손 핑계로 정모도 여러번 불참하고 염치 없이 까페만 들러 눈팅만 살피고 그랬는데...
요즘들어 필요에 의해 모델링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번 정모땐 오지 말라 해도 꼭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꼭 받아주세요...ㅡ..ㅡ;;
넘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다보니 전에 잠깐 배운 경험으로 모델링을 시도했지만...
그간 쉰티가 자르르륵 영향을 끼치더군요...^^::
아까 분명히 만들었는데 다시 할려니 어떻게 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난다는...^^;;
암튼 쓸때없는 핑계는 이만 접고 본론으로 옮기면...
셈플 사진처럼 '퍼즐같은 모양'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사진모양 처럼 일률적인 형태로 자르는 방법이 궁금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혹시 하고 떠오르는건...
일러스트레이션에서 기본모양을 그려서 C4D에 불러와 입체도면으로 만드는 방법이 맞나 싶지만..?
C4D에서도 도형자체에서 자르는 방법이 있나 싶어 질문을 드려봅니다...^^::
그럼 회원여러분 추석 잘보내시고 즐건 명절 되세요...^^
제일 간단한 방법은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밑그림을 그린 후, 시포디로 불러오는 방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