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델링 하던중에 생각처럼 되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튜브와 원기둥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건 튜브랑 원기둥이 일체화되어서
매끄럽게 연결되는 것입니다.
(점점 좁아지도록 할 수있다면 하고싶네요)
그러나 사진에서처럼 튜브랑 원기둥사이에
연결선이 보이도록 밖에 
제 능력이 안되네요 ;
어떻게 하면 제가 원하는 연결을 할수있을까요?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 버전 9.1) 
| 첨부 '2' | 
|---|
안녕하세요 
모델링 하던중에 생각처럼 되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튜브와 원기둥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건 튜브랑 원기둥이 일체화되어서
매끄럽게 연결되는 것입니다.
(점점 좁아지도록 할 수있다면 하고싶네요)
그러나 사진에서처럼 튜브랑 원기둥사이에
연결선이 보이도록 밖에 
제 능력이 안되네요 ;
어떻게 하면 제가 원하는 연결을 할수있을까요?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 버전 9.1)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24327 | MoGraph | 멀티쉐이더 사용시 동영상 플레이 시키기 1 | iloveabba | 2008.09.01 | 527 | 
| 24326 | 기타 | 자료실의 자료가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5 | lllloop | 2008.09.01 | 422 | 
| » | 모델링 | 
																						
								
					튜브와 원기둥의 연결이 잘 안됩니다.				
												1												 | 
																																										유빈 | 2008.09.01 | 1130 | 
| 24324 | MoGraph | 
																						
								
					plane 에, 랜덤 이팩트와 지연 이팩트를 동시에 넣고 싶어요.				
												4												 | 
																																										전우열 | 2008.09.01 | 661 | 
| 24323 | 모델링 | 
																						
								
					boole를 붙였는데...				
												3												 | 
																																										리우 | 2008.09.02 | 585 | 
| 24322 | 모델링 | 
																						
								
					인테리어를 만드는과정에서 벽을만들때..				
												3												 | 
																																										리우 | 2008.09.02 | 536 | 
| 24321 | 애니메이션 | 
																						
								
					해파리 애니메이션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2												 | 
																																										개털 | 2008.09.02 | 842 | 
| 24320 | 기타 | 닉네임아이콘이미지...등록하려면 2 | smshhy | 2008.09.02 | 324 | 
| 24319 | 기타 | 사운드 연결잭중에 노이즈필터 라는게 있을까요? 3 | P. | 2008.09.02 | 784 | 
| 24318 | 애니메이션 | 키를 잡았는데 뷰포트 상에서 움직이질 않네요 1 | 욕심쟁이 | 2008.09.02 | 376 | 
| 24317 | Hair | Hair에 ObjectBuffer를 줄 수 없을까요? 5 | 뎅아니 | 2008.09.03 | 635 | 
| 24316 | 애니메이션 | 키값을 정확한 수치 입력으로 바꿀수 없나요?? 2 | 레이 | 2008.09.03 | 505 | 
| 24315 | 기타 | 모그라프 어케 (실행) 하나요? ㅠㅠ 3 | 상자 | 2008.09.03 | 365 | 
| 24314 | Character | 캐릭터 웨이팅시 옷이랑 눈알같은 오브젝트가 따로 분리되있을시 ... 1 | 백곰 | 2008.09.03 | 983 | 
| 24313 | 기타 | 씨네마포디의 애니메이션은 어디까지 구현이 되어있나요? 4 | 아트모션 | 2008.09.03 | 736 | 
폴리곤 모델링에선 이런경우 노가다를 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폴리곤이 많은 경우는 노가다로도 거의 해겨이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포인트를 줄인 상태로 모델링을 하고 실린더와 토러스의 포인트를 절묘하게 하나로 합쳐서 경계부분을 베벨 시키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