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씨를 만든다음 메쉬로 전환하고 버텍스를 모두 connect 한뒤 옵티마이즈 한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라운드가 더욱 이쁘게 보였으면해서 기본 60 이던 phong Angle 값을 180으로 바꿨더니 글씨 앞쪽 cap 된 부분이 깨어집니다. 그래서 Cap 부분만 Angle을 0으로주고
나머지는 모두 180으로 angle 값을 바꾸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요건 퐁앵글을 0으로 줘본것입니다. 글자 에지의 라운드 부분이 각이 집니다.
글자 앞cap 부분과 edge 부분을 따로따로 퐁앵글을 주고싶은데 그렇게 하려면 폴리곤자체를 disconnect 같은걸로
나누는 방법으로 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오른쪽 마우스 눌러서 break phong shading 인가 하는거 있어요 그거 해주면 그 엣지의 퐁이 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