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뒤에 그림자 부분이 너무 크고 너무 뚜렷한데..
제가 원하는건 부드럽고 작게 나오는 것이거든요.
어떠한 부분을 만져줘야 할지 모르겟네요.
도움 부탁좀 드릴께요 ㅠㅠ
여기뒤에 그림자 부분이 너무 크고 너무 뚜렷한데..
제가 원하는건 부드럽고 작게 나오는 것이거든요.
어떠한 부분을 만져줘야 할지 모르겟네요.
도움 부탁좀 드릴께요 ㅠㅠ
잔잔한 파도에는 결코 유능한 뱃사공이 존재하지 않는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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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15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0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630 |
| 4024 | 모델링 | align 어디있나요? 3 | 전태규 | 2008.08.21 | 446 |
| 4023 | 모델링 | 바다나 호수와 같은 물은 어떻게 재현하나요? 4 | 카프 | 2008.08.21 | 1128 |
| » | 라이팅 | 그림자부분의 문제때문에.. 2 | Dropzone | 2008.08.21 | 664 |
| 4021 | MoGraph |
clone object를 사용해서 각 복제되는 면에 다른 맵핑을 할수있나요?
3 |
불꽃男子 | 2008.08.21 | 646 |
| 4020 | 기타 | hide 어떻게 하나요? 3 | 전태규 | 2008.08.21 | 824 |
| 4019 | 프로그램 | replace name 6 | 존재와당위 | 2008.08.20 | 1104 |
| 4018 | 모델링 | 버텍스나 엣지를 합치는 방법 4 | 레이 | 2008.08.20 | 1089 |
| 4017 | 애니메이션 |
fbx로 익스포트 시켰는데 카메라 애니메이션 키가 자꾸 튑니다.
5 |
뚜이 | 2008.08.20 | 1007 |
| 4016 | 애니메이션 | 끝없이 나오는 배경은 어떻게 제작해야할까요? 4 | offseason | 2008.08.19 | 6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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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가 왜 부드럽지 않을까요 ?
8 |
맹99 | 2008.08.19 | 626 | |
| 4014 | C4DIC | 할인에 관한 질문인데요.. 11 | 센아이 | 2008.08.19 | 494 |
| 4013 | Character | 이미 skin 적용한 joint의 위치수정은 어떻게..? 4 | Y2on | 2008.08.19 | 1118 |
| 4012 | 텍스쳐 | 마야에서 사용하던 재질을 C4D에서 사용할수 있나요? 1 | aimHIGH | 2008.08.19 | 670 |
| 4011 | 애니메이션 | 리깅할때 궁금한점인데요..(메쉬가 줄어드는 현상이라고 해야할까요..) 2 | mexseo | 2008.08.19 | 563 |
| 4010 | 기타 | 타임라인에서 키프레임 간소화해서 보기.. 2 | 기타 | 2008.08.19 | 10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