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대빵께서 한번 공부해보라는 권유에 아무것도 모른체 뛰어든 완전 초보입니다...
부족한점 너무많지만 많이 배워나가겠습니다....^^
부족한점 너무많지만 많이 배워나가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69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7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43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96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81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977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05 |
| 6005 | 당구배울때... 11 | atom | 2008.08.15 | 1585 | |
| 6004 | 동메달을 버리고 간 선수... 7 | 슈퍼맨 | 2008.08.14 | 1267 | |
| 6003 | 유튜브에 올라온 CG디자이너 5 | 시부야 | 2008.08.14 | 1423 | |
| 6002 | r11 데모체험은 거의 신선한 충격 7 | 총각김치 | 2008.08.14 | 1392 | |
| 6001 | 후배녀석이 카메라(DSLR)를 분실했다는군요. 흠...;; 9 | Kinema人 | 2008.08.14 | 1423 | |
| 6000 | 홈페이지하고 블러그오픈했써요~ㅋ 23 | 김판근 | 2008.08.14 | 1478 | |
| 5999 |
그때 그 시절을 아십니까? <1> 리얼월드 에펙
5 |
macmind | 2008.08.14 | 1776 | |
| 5998 | 마루타 아르방 클리어.. 7 | 케레니스 | 2008.08.14 | 1374 | |
| 5997 | R11 GI 설정 방법입니다. 10 | 초사 | 2008.08.13 | 1865 | |
| 5996 | 독학은 힘드네염.. 6 | 끝장 | 2008.08.13 | 1429 | |
| 5995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Kinema人입니다. :) 26 | Kinema人 | 2008.08.13 | 1309 |
| 5994 | 드디어 C4DIC 받았어요. 2 | rb10000 | 2008.08.13 | 1264 | |
| 5993 |
11버젼 렌더타임 테스트.. ㄷㄷㄷ;;;
22 |
전우열 | 2008.08.13 | 1383 | |
| 5992 | 가입인사 | 안녕하쉽니까! 17 | 퐝양 | 2008.08.13 | 1422 |
| »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3 | smshhy | 2008.08.13 | 1418 |
| 5990 | 도대체!!!!!!!! 8 | sodasee | 2008.08.13 | 1705 | |
| 5989 | MAXON 2008 REEL 9 | ChoiGeol | 2008.08.13 | 1431 | |
| 5988 | 가입인사 | 처음 뵙겠습니다. 18 | saint | 2008.08.13 | 1458 |
| 5987 |
가지고 싶군요!
14 |
codecorea | 2008.08.12 | 4432 | |
| 5986 | 당분간? 무료웹하드 소개)http://www.owldisk.co.kr 3 | 우기부기 | 2008.08.12 | 26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