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13 10:24

MAXON 2008 REEL

profile
조회 수 1431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profile
    정호 2008.08.13 10:33 Files첨부 (1)

    와우 작살이네요~!!

  • profile
    rb10000 2008.08.13 10:36

    전부 시네마로 작업한거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돼요. 빨리 배우고 싶어요.

  • profile
    버럭길동 2008.08.13 10:41

    모그라프의 영향이 크군요...대단대단..

  • ?
    kodag 2008.08.13 10:50
    모그라프만 뺀다면..툴은 뭘쓰냐는 크게 중요한게 아닌거 같네요.
  • ?
    장산도 2008.08.13 12:37

    오우 +_+

  • ?
    Suguy 2008.08.13 13:28

    많이 보던 작품도 있네요~ 오우 넘 멋집니다!!! 시네마 짱~

  • ?
    L-cut 2008.08.13 13:30

    아니 도대체 어떻케...;;

  • ?
    지암 2008.08.13 14:55

    아 센스 넘치는 작품들이 많네요
    특히 모그라프!!!!!!!!!! 앜!!!

  • ?
    초사 2008.08.15 00:12
    허억~ 벌써~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60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12704 기글 H/W 낄낄뉴스 8월 10일자. 3 file 카이젤블루 2008.08.11 1524
12703 정미라 의원의 혼절해설... 8 슈퍼맨 2008.08.11 1771
12702 고문관이 뭔가요? 8 file 녹슨칼 2008.08.11 1760
12701 AMD 쿼드코어 쓸만하다고 합니다.^^ 6 macmind 2008.08.12 2220
12700 WALL-E 게임이 나왔네요. 6 화이트콜라 2008.08.12 1577
12699 당분간? 무료웹하드 소개)http://www.owldisk.co.kr 3 우기부기 2008.08.12 2664
12698 가지고 싶군요! 14 file codecorea 2008.08.12 4432
12697 가입인사 처음 뵙겠습니다. 18 saint 2008.08.13 1458
» MAXON 2008 REEL 9 ChoiGeol 2008.08.13 1431
12695 도대체!!!!!!!! 8 sodasee 2008.08.13 1705
1269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3 smshhy 2008.08.13 1418
12693 가입인사 안녕하쉽니까! 17 퐝양 2008.08.13 1422
12692 11버젼 렌더타임 테스트.. ㄷㄷㄷ;;; 22 file 전우열 2008.08.13 1383
12691 드디어 C4DIC 받았어요. 2 rb10000 2008.08.13 1264
12690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Kinema人입니다. :) 26 Kinema人 2008.08.13 1309
12689 독학은 힘드네염.. 6 끝장 2008.08.13 1429
12688 R11 GI 설정 방법입니다. 10 초사 2008.08.13 1865
12687 마루타 아르방 클리어.. 7 케레니스 2008.08.14 1374
12686 그때 그 시절을 아십니까? <1> 리얼월드 에펙 5 file macmind 2008.08.14 1776
12685 홈페이지하고 블러그오픈했써요~ㅋ 23 김판근 2008.08.14 147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303 30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