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보기만 하는 유령회원입니다 ^^;;
helix를 따라올라가는 계단을 모델링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헬릭스와 큐브(엣지만 스플라인으로 에딧한)를 널고 스윕넙스에 넣으니
이상하게 깨지는데...
접근방식이 잘못된것 같기도 하고.. 답이 안나오네요 ㅠㅠ
많은도움 부탁드려요 ㅠ
안녕하세요, 항상 보기만 하는 유령회원입니다 ^^;;
helix를 따라올라가는 계단을 모델링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헬릭스와 큐브(엣지만 스플라인으로 에딧한)를 널고 스윕넙스에 넣으니
이상하게 깨지는데...
접근방식이 잘못된것 같기도 하고.. 답이 안나오네요 ㅠㅠ
많은도움 부탁드려요 ㅠ
모르면 배워서 알면된다!!
편하게 원형계단을 에디트할 수없을까해서 전에 만들어 본겁니다.
첨부파일 확인해보세요...
원하시는게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두가지입니다 헬릭스하나로 조절가능합니다.
헬릭스 하나로 저런 조합이 가능하다니...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항..Target Effector 의 Use Pitch를 꺼야 하는거구나
저도 배워가네요~ 감사합니다~
클론 오브젝트(mode : object 로하고 헬릭스 스플라인을 집어넣습니다.)
ㄴ 큐브
클론 오브젝트의 옵션만저보시면 다양한 모양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