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11 23:00

고문관이 뭔가요?

profile
조회 수 1760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217717403106_1.jpg1217717403106_2.jpg


ㅋㅋㅋ

그리고 질문자 인사; 감사합니다.

  • ?
    디반장 2008.08.11 23:23

    아놔~~~   한참웃었씀..

  • ?
    BB90020 2008.08.11 23: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macmind 2008.08.12 01:07
    역시 고문관도 뽑는거 였구만...

    군발이 시절 저런게 어떻게 군대왔나 했더니 시험을 치는거 였구만.. 이제 알았네... ㅋㅋ
  • ?
    존재와당위 2008.08.12 02:42
    ㅎㅎㅎㅎ 제가 고문관이었는데
    저친구..참..
  • profile
    김판근 2008.08.12 06: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sodasee 2008.08.12 12:39
    동생 군대 보내놓은 누나로써는....
    왜 웃기지 않은걸까요ㅠㅠㅠㅠㅠ


    우리 똥깨( 동생 애칭입니다. ㅋㅋㅋ )는  고문관 만나면 안되는데ㅠㅠㅠㅠ
  • profile
    rb10000 2008.08.12 14:09

    고문관이 무슨 일을 하시는데요?
    이 글만 읽으면 안 좋은 이미지인거 같아서요.
    무슨 일을 하는 직책인지 궁금합니다.

  • ?
    지암 2008.08.13 00:26
    으하하하하;;;; 그저 웃을뿐;;;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3
5984 AMD 쿼드코어 쓸만하다고 합니다.^^ 6 macmind 2008.08.12 2220
» 고문관이 뭔가요? 8 file 녹슨칼 2008.08.11 1760
5982 정미라 의원의 혼절해설... 8 슈퍼맨 2008.08.11 1771
5981 기글 H/W 낄낄뉴스 8월 10일자. 3 file 카이젤블루 2008.08.11 1524
598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9 Y2on 2008.08.11 1620
597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4 짱코 2008.08.11 1484
5978 지난 한 주... 15 sodasee 2008.08.11 1275
5977 올림픽 티비 없이 보내기 힘들어요..ㅠㅠ 16 전우열 2008.08.11 1908
5976 혼자 영화보기 힘들어서리... 6 바리끼리 2008.08.10 1817
5975 부산에 왔습니다. ㅡ,.ㅡ 8 ㅋㅏㅊㅣ 2008.08.09 1430
5974 [올림픽] 남자 60kg !!! 최민호 금메달!!!! 5 트럭김정웅 2008.08.09 1354
5973 아...참..어렵네요..빨리 배워야 되는데..ㅠㅠ 2 건네 2008.08.09 1395
5972 드디어 C4DIC이 나왔어요. 8 rb10000 2008.08.09 1366
5971 더위에 고생많으시죠??? 8 atom 2008.08.09 1366
5970 다들 말복은 잘 이겨내셨습니까..ㅋ 10 전우열 2008.08.09 1300
5969 ㅋㅋㅋ 닉네임을 바꿨습니다. 3 I뱀차니 2008.08.09 1294
5968 오늘(8월 8일, 금) 홍대벙개 안내 7 file HongC 2008.08.08 1259
5967 저도 사진 정리하다가~ ㅋ 13 file kodag 2008.08.08 1245
5966 벌레...이런....뭐시기 같은... 21 file 버럭길동 2008.08.08 3631
5965 북한에서도 자동차를 생산하네요. 이름은 "뻐꾸기" 13 다래 2008.08.07 158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