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에 후배가 갑자기 찍어달래서 찍어준 것입니다.
걍 참고적으로 올립니다. 장비는 파나소닉 dvx-100 +M2 어뎁터 + 니콘 50mm f1.2입니다.
심도표현을 위한 M2라는 장비테스트영상입니다. 1시간가량 직촬한 것입니다. 나름 뮤직비디오입니다.
( 화면의 두분은 결혼 직전에 찍어달래서 찍어 준것입니다. )
혹시 동영상찍으실때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 유튜브에 올린 것은 1/4로 줄여서 올렸습니다. )
화이팅!!
와우 엄청 비싼 장비 일텐데 놀리시다니요 ㅋㅋ
부럽~~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54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54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25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7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66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98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83 |
| 5944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꾸벅 19 | 서진아빠 | 2008.08.05 | 2216 |
| 5943 | 요새 돈이 궁해서 마루타 아르바이트 16 | 케레니스 | 2008.08.05 | 1832 | |
| » |
동영상테스트
15 |
존재와당위 | 2008.08.05 | 1408 | |
| 5941 |
독도바다사자에 대한 불편한 진실
2 |
P. | 2008.08.05 | 2379 | |
| 594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작해보려구요~ 19 | 건네 | 2008.08.05 | 2383 |
| 5939 | 가입인사 | 초보 인사드립니다! 17 | 바다 | 2008.08.04 | 2307 |
| 5938 | 추천웹사이트) 영상에 쓸 음원을 저작권에 대해 고민이 있을때 5 | 우기부기 | 2008.08.04 | 1377 | |
| 5937 | 타... 타블렛에... 12 | 슈퍼맨 | 2008.08.04 | 3282 | |
| 5936 |
C4DIC Vol. 2 예약 임박!
29 |
버럭길동 | 2008.08.04 | 1256 | |
| 5935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ㅎㅎ 17 | hyssop | 2008.08.04 | 2102 |
| 5934 | 어제 혼자 극장에 갔다가. 9 | QNINE | 2008.08.04 | 1314 | |
| 5933 | 일하는 도중에 끄적..실전에서시네마 쓰는 감격!!ㅠㅜ 4 | 소원 | 2008.08.04 | 1365 | |
| 5932 |
19 금
12 |
카이젤블루 | 2008.08.04 | 1328 | |
| 5931 | 로또... 7 | atom | 2008.08.04 | 1547 | |
| 5930 | 미이라3 보고 왔습니다. 10 | SONYSTYLER | 2008.08.03 | 1485 | |
| 5929 | 그림그리기 좋은 가벼운 프로그램은? 5 | 트럭김정웅 | 2008.08.03 | 3319 | |
| 592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 16 | 레이 | 2008.08.03 | 2044 |
| 5927 | 가입인사 | 가입인사... 15 | Stash | 2008.08.03 | 2205 |
| 5926 | 적막... 5 | 러브마크 | 2008.08.03 | 1252 | |
| 5925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 13 | thinkfish | 2008.08.03 | 1962 |
느낌 좋네요~~~ 그런데 유투브 화질 꽤 좋네요? 프레임도 부드러운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