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08.08.04 11:13

애니메이션시에 alpha값적용에대해서요

주소복사 | 조회 수 307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테그에 디스플레이안에있는 비지블로하면 알파값은되는데
애니메이션시에는 모두적용이되서 없어지는효과를 낼수가없네요
다른방법은없을까요?
  • profile
    버럭길동 2008.08.04 11:38
    버퍼를 적용하시거나 세이브시 알파를 체크 하시면 문제 없을텐데요...

    좀더 구체적인 상황설명이 필요합니다..
  • ?
    세진팀 2008.08.04 14:45

    배경투명하는것 말구요
    구체적으로 예를들어 큐브하나가 있는데 갈수록 사라져서 투명하게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데요
    윗방법으로는 안되서요

  • profile
    버럭길동 2008.08.04 14:51

    아니잖아욧!emoticon

    태그를 그룹별로 적용한 후 비지블 부분을 타임라인이나 F-커브상에서 불러보시길 바랍니다.

  • ?
    세진팀 2008.08.04 14:56
    죄송합니다^^
    테그를 그룹별로 적용한다는게 어떤뜻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 profile
    버럭길동 2008.08.04 14:59
    보이고 안보이고 오브젝트들을 그룹화 한다음..그룹된 부분에 디스플레이 태그를 적용하면 됩니다.

    맥스와 다르게 하이라이키 구조라 상위적용은 곧 하위구조에 영향을 받습니다.


  • ?
    세진팀 2008.08.04 15:57
    아....혹시 v-ray에서는 안될수있나요?
  • ?
    박씨 2008.08.04 16:39
    ㄷㄷ 브이레이로 애니를 하실거였군요...ㅡ,.ㅡ;;;
  • profile
    버럭길동 2008.08.04 16:47

    설마 GI 쓰시겠나?..

  • ?
    카이젤블루 2008.08.04 17:02
    V-Ray는 죄송하지만, 애니메이션은 참으시는게 정신 건강에 이로우실겁니다.emoticon
  • ?
    세진팀 2008.08.04 17:50

    아 간단한거라서요^^;

  • profile
    케레니스 2008.08.04 18:56

    지글 지글 거리고 시간도 따블 . v-ray...

  • ?
    세진팀 2008.08.04 18:58


    드뎌 오랜연구끝에 알아냈어요
    여태까지 전 애니할때 열쇠모양아이콘으로했었는데
    그옆에 오토키로하니깐 투명이되네요
    visi앞에 빨간원이 무슨말인가했더니 이말이였군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제 v-ray애니는 자제할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0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57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49
3953 기타 천의 속성 데이터 같은게 있을지요? 6 iloveabba 2008.08.05 240
3952 프로그램 interactive render region랜더에서 배경 색 바꾸는것 어떻게 하나요? 1 야요 2008.08.05 329
3951 텍스쳐 랜더링 알파관련 질문입니다. 3 file 레이 2008.08.05 474
3950 텍스쳐 유리에 투과된 물체굴절효과는 어떻게? 7 세진팀 2008.08.05 845
3949 텍스쳐 퐁태크부분에 ? 표시로 나옵니다. 2 file 웬룬희 2008.08.05 225
3948 모델링 컵모델링 동영상따라하면서 막혔어요 8 file 김맥 2008.08.05 333
3947 모델링 갑자기 등장하는 vertex map tag(수정) 2 file 活人[Fal'in] 2008.08.05 634
3946 애니메이션 맥스와 시네마의 파일 호환성 2 Gyus 2008.08.05 333
3945 모델링 재활용 마크(화살표) 모델링 질문입니다 3 file minsuk 2008.08.05 548
3944 기타 에펙의 카메라 값을 가져오는 방법.. 2 구리뱀팡 2008.08.05 409
3943 모델링 큐브를 Array 시키고 나서 각각의 모양을 다른 것으로 교체하고 싶은데요? 3 file 루마 2008.08.05 557
3942 FinalRender 파렌 재질중 falloff의 fresnel에 대한 질문입니다. 3 file 시부야 2008.08.04 297
»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시에 alpha값적용에대해서요 12 세진팀 2008.08.04 307
3940 프로그램 smlnDragOrPlaying true 3 소년톤 2008.08.03 226
3939 텍스쳐 이런 나무줄기 재질.. 3 file 뚜이 2008.08.02 5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96 1597 1598 1599 1600 1601 1602 1603 1604 1605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