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31 20:34

싸웠습니다....

조회 수 1222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마누라 하고....

            옆집 아저씨는 한달에 육백을 번데나???

            꼬셔서 나가 살으랬더니...   퍽!!!  퍽!!!  딱! 두대

            화장실가서 변기잡고 울다가...    문득! ......   ((진짜 그러면 어쩌지?????))






            히...잉~~ ㅜ.ㅜ  로또야 붙어라~~~ 입니다..

  • profile
    rb10000 2008.07.31 20:51
    저희집 대각선 윗집 남자는 돈은 잘 벌어온다는데
    부인을 무슨 하녀부리듯 하고 손찌검도 하는 거 같아요.
    서로 아껴주는 마음이 최고인거 같아요.
    따뜻한 마음을 느낀다면 돈보다 귀한게 있다는 걸 느끼게 되시겠죠.
    알고 있으면서도 가끔 잊어버리지만 다시 생각나게 해주세요.
    빨리 화해하시구요. 로또도 응원할게요. 화이팅!!!
  • ?
    쌈박 2008.07.31 21:08
    심한 말을 하셨네요


    누구누구~~ 비교하는 말은 어른이건 아이건 안하느게 낫습니다.
    화해하시고 같이 영화라도 한편 보세요 ~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emoticon
  • ?
    삘리 2008.08.01 03:07
    이번주 로또 대박입니다 ㅋㅋ
  • ?
    atom 2008.08.01 10:15
    네!! 300억 ㄷㄷㄷ
  • profile
    전우열 2008.08.01 05:09
    ㅡ.,ㅡ;; 얼른 화해하세요...ㅋ 밥안줘요..;;
  • profile
    슈퍼맨 2008.08.01 06:17

    옆집 부부는 두분이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시는것을 부러워하며 비교할지도 모르는거지요.
    오늘은 근사한 곳에 가서 데이트도 폼나게 하시고 화해하시길...
    아 남의 부부싸움 조차도 부러운 중년의 슬픔이여~

  • ?
    atom 2008.08.01 10:15
    데이트는 힘들지만 (데이트중에 항상 싸워요 ㅋㅋㅋ 영화보다 따로 집에오기도 함.) 밥해주면 좋아라해요... 헤헤
  • profile
    버럭길동 2008.08.01 11:42
    와이프 심정이 이해는 갑니다만...불쌍한 대한민국 남푠들.....emoticon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7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8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4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0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8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5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07
» 싸웠습니다.... 8 김민철 2008.07.31 1222
5904 wall e 봤습니다. 어둠의 경로로... 11 박원석 2008.07.31 1461
5903 도와주세요오....;;;;ㅜ.ㅠ 9 하늘조각 2008.07.31 1123
5902 가입인사 하은아빠라고 합니다... 16 하은아빠 2008.07.31 2378
5901 가입인사 안녕하셔요 가입인사네요~~ 10 그림자666 2008.07.31 2244
5900 [펌] 삼촌의 은밀한 장난 ㅋㅋㅋ 12 슈퍼맨 2008.07.31 2559
5899 투표하러 간다고 고생했네요..ㅡㅡ;; 6 전우열 2008.07.31 1229
589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12 karismajjo 2008.07.30 2084
5897 드림웍스 모델링 아티스트 최승영 씨 세미나 8 file ChoiGeol 2008.07.30 1635
5896 가입인사 일단가입인사부터 14 안드로메다 2008.07.30 1921
5895 오늘의 벙개~~~ 4 버럭길동 2008.07.30 1460
5894 교육감 선거하고 오시면 100P! 11 버럭길동 2008.07.30 1200
5893 투표하고 왔습니다. 5 슈퍼맨 2008.07.30 1560
5892 비키니 피아노... 6 BB90020 2008.07.30 1299
5891 "아싸! 팔팔팔팔!!" 19 file macmind 2008.07.30 1427
5890 모션그래픽쪽으로 전향 조언부탁드립니당... 9 랭랭 2008.07.30 1283
5889 미국이 배우는 세계적 친기업 국가 7 카이젤블루 2008.07.30 1417
5888 허걱 여기 포인트제넹... 19 조광제 2008.07.30 1235
5887 제~일 처음에 뭐부터 하셨나요? 11 김민철 2008.07.30 1243
5886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5 greema 2008.07.29 16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5 636 637 638 639 640 641 642 643 64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