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735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http://tvpot.daum.net/v/9444295
..새창으로 열기해서 보세요....









머리속에 계속 모그라프가......




장이모우가 씨네마유저인가 봐요...ㅎ
  • profile
    케레니스 2008.07.29 22:05
     씨네마로 시뮬레이팅 하고 ...신나게 사람 굴린듯... 역시 중국다운 스케일이네요
  • ?
    카이젤블루 2008.07.29 22:21
    링크 거신게 의아했는데... 공중파 방송이라고, 퍼가기를 막아놨군요 emoticon
    엄청난 규모네요.

    근데... 북한산이 더 화려하지 않나? ㅋㅋㅋ
    쉐이더 이펙터를 그냥 아주 쳐바르던... ㄲㄲㄲemoticon
  • ?
    Suguy 2008.07.29 22:44

    네... 퍼가기를 막아나서.....emoticon
    저도 북한산 좋아합니다....^^뭐 학교다니면 거의 매일 보는듯.....

  • profile
    rb10000 2008.07.29 22:59
    중국만이 할 수 있는 개막식이네요. 인해전술.... 정말 머릿수로 하는 건 최고인 거 같네요.
    저 매스게임하는 사람들 참 고생 많았겠네요. 대단합니다. 짝짝짝!!!
  • ?
    장산도 2008.07.29 23:31

    헐 ㅎㅎ
    눌러서 보기전에 진짜 모그라프인가 했어요 ㅋㅋㅋ

  • profile
    전우열 2008.07.30 00:37

    ㅎㅎㅎ.. 멋찐데요...ㅡ.ㅡ)b

  • ?
    조광제 2008.07.30 04:40
    ^^
  • profile
    ㅋㅏㅊㅣ 2008.07.30 04:46

    인간 모그라프 -ㅅ-

  • ?
    유치장 2008.07.30 05:04

    다음 네이버 뉴스장식~

  • ?
    삘리 2008.07.30 06:30
    헐''''
  • ?
    존재와당위 2008.07.30 14:25
    시뮬레이션은 모그라프로 했을지도..
  • ?
    iany 2008.07.31 02:30
    저두 그생각했는데 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7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8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4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0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8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5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07
» 중국도 시네마를 쓰나 보네요... 12 file Suguy 2008.07.29 1735
5884 알립 스핀 스핀 스핀~~휘릭 3 file 우라미 2008.07.29 2012
5883 악마의 노래 빠삐코 랍니다. ^^ 10 우라미 2008.07.29 3504
588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0 H.H짱 2008.07.29 1678
5881 서태지 앨범샀습니다..ㅎㅎㅎㅎ 11 총각김치 2008.07.29 1190
5880 아 너무 덥네요. 2 재혁 2008.07.29 3256
5879 중복의 더위에 지치신 분들에게... 7 버럭길동 2008.07.29 1475
5878 가입인사 으아 안녕하세요 12 장화심는고냥 2008.07.29 1922
5877 [펌]6살 애기의 신세한탄..ㅋㅋ 11 전우열 2008.07.29 3137
5876 정모때 모델링을 들었습니다. 3 活人[Fal'in] 2008.07.29 1193
58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인사드려요^^ 20 나옹 2008.07.28 1703
5874 [님은 먼 곳에]를 봤습니다. -스포(..-ㅁ-;) 있음. 6 sodasee 2008.07.28 1375
5873 ㅋㅋㅋ 일요일날 농사일 돕고 왔습니다. 11 전우열 2008.07.28 1510
5872 웃어봅시다! "수퍼파리와 개구리!!" 8 macmind 2008.07.28 1282
5871 신나는 디스코 한곡 들으세여~ 11 file kodag 2008.07.28 1315
5870 포인트 20걸 19 file 버럭길동 2008.07.28 1393
5869 베트맨..다크나이트를 봤습니다~ 12 러브마크 2008.07.28 1492
5868 어설픈 정모후기... 12 트럭김정웅 2008.07.28 1661
5867 아~정모 못 갔네요 ㅠㅠ 16 CJF 2008.07.27 1376
5866 ^^ 9 sodasee 2008.07.27 11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6 637 638 639 640 641 642 643 644 64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