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191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어째 시네마 정모는 하기만 하면 밤을 세는것 같습니다. 그려

어제 만나신 분들 정말 전부 반가웠습니다. 마음 같아서야, 몇날 몇일을 같이 밤을 세며 달려보고 싶지만...

에이~~ 설마 그럴리야 있겠습니까? 아구 속쓰려

 아무튼 다들 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 ?
    해피걸밍쓰 2008.07.27 18:47

    ㅋㅋㅋ 출근은 잘하셨나요? 재밌었어요~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7.27 19:09
    일어나셨구려~~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반가웠다는...  ^^
  • profile
    rb10000 2008.07.27 21:37
    다들 체력이 좋으신가봐요. 저는 밤 한번 새면 며칠 가는데...
  • ?
    SONYSTYLER 2008.07.27 22:12

    모델링 잘하시는분..... 놀랍지 않습니다. emoticon
    모션 잘하시는분..... 감탄할일도 아닙니다.emoticon
    스크립트를 잘짜시는분.... 그냥 남일이라 생각하고 그러려니 합니다.emoticon


    정모끝나고 뒷풀이 1. 2. 3. 4차까지 참석하시고 밝아오는 아침햇살을 맞으며 귀가하신 여러분들.....

    정말........ 대~~~~~~단 하십니다아아아아아!! emoticonemoticonemoticon

  • ?
    sodasee 2008.07.27 22:47
    출근은... 잘 하셨어요?
  • profile
    CJF 2008.07.27 23:21

    해장국 좀 드셨소?

  • ?
    카이젤블루 2008.07.28 07:35
    뭐야? 출근했다고? 진짜로?;;;
    emoticon
  • ?
    우기부기 2008.07.28 09:52
    형님 잘들어가셨는지요 ^^~ 새로운 한주 또 화이팅 하세요
  • profile
    우라미 2008.07.28 15:40
    움하하 출근은 잘 했지요, 물론 오후에 아직도 속이 쓰립니다. 캬캬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4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 아고 아고...살벌합니다. 9 우라미 2008.07.27 1191
5863 가입인사 [가입인사]안녕하세요 19 수퍼만 2008.07.27 1463
5862 정모 뒷풀이중 ㅋㅋ 23 file macmind 2008.07.27 1816
5861 P님 강의 대박이군요.ㅡ.,ㅡ;; 11 전우열 2008.07.27 1190
5860 리깅파트 참석하신분들 ..Autorig(규화보전) 14 P. 2008.07.27 1634
5859 정모 후기!!!! 6 blueag7 2008.07.27 1214
5858 가입인사 음...^^; 15 blueag7 2008.07.27 1503
5857 디씨 인사이드는 지금. 제2차르네상스중 6 케레니스 2008.07.27 1406
5856 작업때문에 정모 1차에서 끝내고 왔네요^^... 4 샬라라 2008.07.26 1336
5855 이른 정모후기~ 19 byjin 2008.07.26 1772
5854 안녕하세요~부대내 사지방에서... 5 라즈베리 2008.07.26 1368
5853 c4d 일본어판 캡쳐화면 4 file poro 2008.07.26 1838
5852 하악 하악 요새 중판이 땡깁니다. 11 file 우라미 2008.07.26 1466
5851 에어콘 완전 사망... ㅠㅠ 5 슈퍼맨 2008.07.25 1889
5850 음 3d도좋지만 2d도 재밌습니다 ㅎㅎ 10 file 푸헐헐 2008.07.25 1453
584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9 sodasee 2008.07.25 1786
5848 추천웹사이트))http://www.nwpkorea.com/ 8 우기부기 2008.07.25 1666
5847 ArchiCAD 무료체험교육 5 아키도리 2008.07.25 2264
5846 새로운 태권v 라네요. 13 kodag 2008.07.25 1465
5845 모두들~ 제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3 러브마크 2008.07.25 12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7 638 639 640 641 642 643 644 645 64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