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8.07.20 21:24

안녕하세요~~

profile
조회 수 1436 추천 수 0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한달전 쯤에 씨포디를 접하고 지금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잘하시는 분들 작품들 보면서 많이 배울 수 있었으면 합니다.
조만간 저의 첫 작업인 핸드폰이 완성 될 것 같은데요. 모델링만...(아직 맵핑은
자세히 공부를 하지 못해서~ ㅎㅎ^^:)  허접하지만
완성되면 저두 갤러리에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2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1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2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2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3 rung9 2008.07.20 1436
5823 우워..진짜 오랜만에 오는군요.ㅠㅠ 9 관왕 2008.07.20 1639
5822 복날 삼계탕은 드셨쎄요..ㅋ 36 file 전우열 2008.07.19 2684
5821 와~ 리뉴얼 했군요~!!! 3 noir 2008.07.19 1365
5820 가입인사 가입 인사 올립니다..^^ 21 마른시간 2008.07.19 1559
5819 가입인사 잘 부탁드립니다. 15 케라스트 2008.07.19 1372
5818 IBM 8코어 프로세서!! 9 macmind 2008.07.18 1456
5817 포인트 건의사항. 4 후루둥 2008.07.18 1391
5816 리뉴얼 축하드립니다!!!!!! ^^ 3 향초 2008.07.18 1397
5815 [펌] 3D 프로그램들의 비교분석 15 좋은생각 2008.07.18 19331
5814 오랜만예욧! 4 이주미 2008.07.18 1221
5813 가입인사 제가입했습니다.... 18 wrinkbrush 2008.07.18 1233
5812 1세대 맥프로 ATI RADEON 1900XT 에서 GEFORCE 8800GT로 업그레이드.. 결과는? 10 g9in 2008.07.18 4290
5811 한줄쓰기가 안되는데요. -ㅅ- 8 ㅋㅏㅊㅣ 2008.07.18 1280
5810 몇일 바쁘던 사이에 리뉴얼이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4 로드 2008.07.18 1252
5809 Firefox3의 컬러매니지먼트 활성화 7 환영그림 2008.07.18 1478
5808 버그신고합니다. 14 file beauti 2008.07.18 1684
5807 오늘, 사이트 개편 기념 번개 쌔려봅니당. 8 카이젤블루 2008.07.18 1359
5806 가입인사 재 가입했습니다~ 22 로즈마리_ 2008.07.17 1162
5805 가입인사 저도 재가입했습니다 ㅡㅜ 17 디반장 2008.07.17 14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9 640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